눈물과 팀 정신

눈물과 팀 정신

고시엔 구장에서 일본 고교 야구 그립
일본 야구 스타 오타니 쇼헤이는 2022년 여름 미국에서 베이브 루스 신기록을 세우고 최고의 남자 운동 선수에게 상을 주었지만, 집으로 돌아가서 모두가 그가 시작한 고교 토너먼트에 붙어 있었습니다.

눈물과 팀 정신

넷볼 일본의 8월은 타오르는 더위, 시럽 같은 빙수 그리고 TV에서 한 가지를 의미합니다. Koshien은 2021년 아메리칸 리그의 MVP인 오타니와 같은 거물들의 경력을 시작한 대회입니다.

센다이 이쿠에이(Sendai Ikuei)가 시모노세키 국제(Shimonoseki Kokusai)를 8-1로 꺾은 월요일 챔피언십 게임을 개최한 연례 2주 토너먼트는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에 취소되었고 2021년에 거의 빈 관중석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그러나 관중들이 돌아온 지금, 축제 분위기가 10대 대결이라는 이름을 붙인 서부 일본의 존경받는 고시엔 스타디움을 가득 채웠습니다.

2019년 다큐멘터리 <고시엔: 일본의 꿈의 들판>을 연출한 야마자키 에마 라이언 감독은 “여름에는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모든 경기가 녹아웃이기 때문에 매우 극적입니다.”라고 그녀는 AFP에 말했습니다.

“한 번만 시도하면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장은 없습니다.”

서방 국가에서는 “사람들은 승자를 사랑한다”고 고시엔에서는 “카메라가 지는 팀을 선호하는 것과 거의 같다”고 야마자키는 성명을 통해 “눈물과 비통함을 방송하기 위해 확대한다”고 말했다.

눈물과 팀 정신

치어리더와 학교 밴드에서 클래식 프레피 스타일의 팀 저지에 이르기까지 Koshien은 야구의 미국 기원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고향을 방문하는 8월 중순부터 토너먼트를 독특하게 만드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19 감염 공포.

‘극단적 규율’

공식적으로 전일본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 대회라고 불리는 고시엔은 1915년에 처음 개최되었습니다. 비슷한 대회가 매년 봄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수천 개의 팀이 예선 라운드에서 경쟁하지만 여름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팀은 단 49개입니다. 두 팀이 모두 파견되는 도쿄와 홋카이도를 제외한 일본의 47개 지역에서 각각 한 팀씩입니다.

고시엔은 스즈키 이치로, 마츠이 히데키, 오타니(28) 등 메이저리그 스타들의 발상지이자 인기를 놓고 프로야구와 맞붙는다.

양방향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의 스타 오타니는 100여 년 전에 세운 루스의 2022년 같은 시즌에 10개의 홈런과 10개의 투수 승리 기록과 일치합니다.

그리고 오타니는 7월에 NBA 챔피언십 우승자 스테판 커리와 같은 저명인사들을 제치고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위한 TV용 ESPY 어워드에서 최고의 남자 운동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오타니를 닮고자 하는 젊은 고시엔 선수들은 마라톤 연습 세션과 혹독한 온도에서 하는 게임과 같은 전통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러나 야마자키는 한때 “극단적인 규율”과 요구되는 희생의 상징인 면도기 선수의 머리를 포기하는 학교가 많아지면서 일부 오래된 방식이 바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Yamazaki에 따르면 Koshien은 또한 사람들이 그 해에 집에 돌아갈 수 없더라도 지역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인들은 또한 짧은 여름 동안 자신의 모든 것을 바치는 순수한 모습을 보고 감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