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군비 경쟁을

러시아가 군비 경쟁을 주도함에 따라 미국, 군함에 극초음속 미사일 배치
유도 미사일 구축함 USS Zumwalt(DDG 1000)는 2016년 10월 25일 플로리다주 잭슨빌의 항구로 가는 도중에 해군 기지 메이포트

항구를 통과합니다. 그것은 극초음속 미사일이 장착될 2척의 미사일 구축함 중 하나입니다.

러시아가 군비

카지노제작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은 내년에 구축함 2척에 극초음속 미사일을 배치할 계획이다.

음속의 5배에서 25배 사이의 속도로 이동하는 극초음속 미사일을 개발하기 위한 새로운 글로벌 군비 경쟁이 진행 중입니다.

USNI News는 두 척의 미국 군함에 극초음속 미사일을 설치하는 작업이 Pascagoula 마을 근처의 미시시피 조선소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 출판물은 작업이 USS에서 수행될 것임을 나타내는 Naval Sea Systems Command

사전 요청 통지를 보았습니다. Ingalls 조선소의 Zumwalt와 USS Michael Monsoor.

러시아가 군비

공지에는 “현대화 노력의 범위에는 더 큰 리프트 용량, 드라이 도크 시설, 덮힌 조립 구역 및 전용 제작 공장을 위한 특수 야드 크레인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작업 시작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Zumwalt 학급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Captain Matthew Schroeder는 3월 USNI News에 작업이 2023년 10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미 해군은 극초음속 미사일을 위한 수직 발사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해 USS Zumwalt와 USS Michael Monsoor의 155mm 첨단 포 시스템 마운트를 제거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육군, 해군, 공군이 공동 개발 중인 극초음속 미사일인 C-HGB(Common Hypersonic Glide Body)를 선택했습니다.

3월에 Schroeder 대위는 설치 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인벤토리에 있는 다른 미사일보다 훨씬 더 큰 미사일의 높이를 수용하기 위해 약 5개의 플랫폼을 내려가고 있습니다.”

올해 초 러시아는 신형 지르콘 극초음속 순항미사일 시험을 완료했다.

7월에 상트페테르부르크 해군의 날 퍼레이드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무기가 몇 달 안에 러시아 해군에 제공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들(미사일)을 러시아 군대에 인도하는 것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시작될 것입니다.

“Admiral Gorshkov 프리깃은 이 무시무시한 무기를 탑재한 최초의 전투 임무가 될 것입니다.”
작년에 중국군의 극초음속 미사일 실험은 미국 당국을 기술 진보의 속도로 “충격”에 빠뜨렸다고 합니다.

미군은 이 무기가 “2020년대 초중반”에 완전 가동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 국방부(DOD)는 발사 후 “미 해군과 육군이 공동으로 C-HGB(Common Hypersonic glide Body)를 발사했는데, 이 발사체는 지정된 충돌 지점까지 극초음속으로 날아갔다.

“동시에 미사일 방어국은 적의 극초음속 무기를 방어하기 위해 설계된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발을 알리는 비행 실험에서 추적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수집했습니다.

“이번과 미래의 실험에서 수집된 정보는 DOD의 극초음속 기술 개발에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이 이벤트는 2020년대 초에서 중반까지 극초음속 전투 능력을 배치하려는 국방부의 목표를 향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