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침략에 대해 처벌되어야한다고

러시아는 침략에 대해 처벌되어야한다고 우크라이나의 Zelenskyy는 UN에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세계 지도자들에게 러시아가 시작한 전쟁을 끝내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러시아가 자국민에 대한 불법적인 전쟁에 대해 처벌을 받을 것을 요구했습니다.

러시아는 침략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사전 녹음된 영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범죄가 저질러졌고 우리는 정당한 처벌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회원국들은 그가 유엔 총회에 직접 갈 수 없기 때문에 그의 연설을 유엔 총회에 보낼 수 있도록 투표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가 2월 24일 침공과 후속 폭격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했다.

수천 명이 죽임을 당하고 수백만 명이 이재민이 된 그의 백성들에게 잔학 행위를 자행했습니다.

그는 “우리 국가에 대한 침략 범죄에 대해 러시아를 처벌하기 위해 특별 재판소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Zelenskyy는 거의 30분에 달하는 연설 내내 열정적으로 영어로 말했습니다.

그의 아내인 퍼스트레이디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는 우크라이나 총리, 외무장관, 유엔 대사와 함께 총회 홀에서 우크라이나 식탁에 앉았다.

러시아는 절차를 참관하기 위해 부대사와 또 다른 하급 외교관을 보냈다.

러시아는 침략에

평화를 위한 전제조건

젤렌스키는 그가 말한 평화의 다섯 가지 전제 조건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공격에 대한 처벌, 생명 보호, 안보와 영토 보전 회복, 안보 보장, 자신을 방어하겠다는 결의”라고 말했다.

“이것이 범죄와 형벌의 공식이다.”

여기에는 모스크바로부터의 금전적 배상금이 포함되며, 이는 “무엇보다 돈을 중요시하는 러시아 관리들에게 가장 끔찍한 처벌 중 하나”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평화를 원하지만 러시아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평화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만, 진실하고 정직하며 공정한 평화”라고 말했다.

러시아가 “진정한 협상”을 두려워하며 우크라이나로부터의 후퇴를 늦추기만 하면 된다고 제안했다.

오피사이트 그는 “그들은 회담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군사동원을 발표한다”고 지적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초 전쟁에 참전할 군인 30만 명을 추가로 소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앞으로 며칠 안에 우크라이나의 4개 점령지에서 국민투표를 실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Zelenskyy는 국가가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인간의 가치와 평화가 공격을 받고 있을 때 중립을 말하는 것은 다른 의미입니다. 그들은 무관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나라가 유엔 헌장에 따라 자위권을 행사했으며 국가들이 그 싸움을 지지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생명을 위한 전쟁입니다.”라고 그는 선언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기, 군사 장비 및 포탄과 같은 방어 지원이 필요합니다.

공격 무기, 장거리 무기는 우리 땅을 해방하기에 충분합니다. 그리고 방어 시스템, 무엇보다 대공 방어.”

그는 충분한 무기만 있다면 그의 국민이 우크라이나 국기를 모든 영토에 반환할 수 있다고 약속했습니다. more news

“하지만 우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가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익숙한 집회 외침이 된 말로 연설을 마쳤습니다.

“Slava Ukraini” – “Glory to Ukraine” – 일부 대표단이 자리에서 일어나 붐비는 집회 홀에서 거의 1분 동안 박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