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르토 카를로스

로베르토 카를로스: 브라질 월드컵의 전설, 슈롭셔 펍 팀에 지는 모습

Roberto Carlos는 2002년 브라질과 함께 월드컵에서 우승했지만 Shropshire 펍 팀에 데뷔하여 패배를 맛본 만큼 이야기가 달랐습니다.

48세의 나이에 한우드마을 유원지 같은 광경을 목격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불과 몇 야드 떨어진 곳에서 노는 초등학생들의 소음이 경기장을 가로질러 떠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eBay에서 ‘꿈의 이적 복권’을 위해 £5 티켓을 구입한 후 Bull In The Barne FC에 의해 승리한 자신을 발견한 곳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것은 Football Beyond Borders 자선 캠페인의 일부였습니다.

로베르토

상은 1997년 프랑스를 상대로 한 브라질의 환상적인 프리킥이 게임의 가장 상징적인 골 중 하나로 인정된 그 남자의 일회성 출전이었습니다.

Bull In The Barne은 Shrewsbury & District Sunday League에서 뛰었지만 브라질 선수의 출전은 마침내 금요일과의 친선 경기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Harlescott Rangers, 11:00 GMT 킥오프 – 그가 페널티킥을 막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4-3으로 패했습니다.

로베르토

팀이 점점 더 젖어가는 경기장에 맞서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조건은 순혈 축구 선수에게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윙어인 조지 로빈슨은 경기 시작 전 BBC 라디오 슈롭셔에 “후반에 완장 쪽이 완전히 젖을 것이기 때문에 몇몇 선수들은 완장을 싸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가 그것을 어떻게 생각하고 그가 이런 종류의 표면에서 어떻게 수행하는지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카를로스는 자신의 경력 동안 레알 마드리드에서 3개의 챔피언스 리그와 4개의 라 리가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오늘날, 마음은 의지만 몸은 – 글쎄요, 그것은 1990년대 초에 프로 축구에 처음 등장하고 공식적으로 은퇴한 선수에게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7년 전 인도 델리 다이나모스의 선수-코치로 일한 후.

그리고 전반전에 미드필드에서 짧은 런아웃 이후, 카를로스는 마사지를 받으러 액션을 떠났습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프리킥 중 하나가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그는 경기장에 없었습니다.

카를로스는 페널티킥이 주어지자 결국 행동에 복귀했고 그 자리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비록 그가 할레스콧 골키퍼의 왼쪽에 낮은 위치에 밀어 넣었을 때 파워보다는 배치에 의존했지만.

Carlos는 나중에 “저는 작은 마을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그 지역의 분위기가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축구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이러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새로운 문화, 다른 장소. 나는 확실히 전에 이런 곳이 없었다.more news

“프로젝트에 자선 요소가 포함될 때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하며 FBB(Football Beyond Borders)가 하는 일은 환상적입니다.”

그렇다면 그의 팀 동료들은 남미 슈퍼스타와 경기장을 공유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을까요?

“매우 기이했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이전에 기껏해야 20명 정도 앞에서 연주한 적이 있습니다.”

맨 오브 더 매치 칼럼 베브는 카를로스로부터 트로피를 받은 후 BBC 라디오 슈롭셔에 말했다.

“축구 20년이 이제 정당화됩니다. 이제 내 경력의 절정입니다. 행복하게 은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졌다는) 믿을 수 없지만, 매주, 매주 계속해서 시터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완전히 사실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