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 존슨 상원의원, 위스콘신 총선에서 민주당

론 존슨 상원의원, 위스콘신 총선에서 민주당 도전자 만델라 반스와 대결

론 존슨

먹튀검증커뮤니티 위스콘신의 공화당 상원의원 Ron Johnson은 중간 선거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레이스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스윙 스테이트 대결에서 민주당 중위 만델라 반즈(Mandela Barnes)를 상대로 자신의 의석을 방어할 것입니다.

NBC 뉴스는 존슨이 화요일 밤 주 공화당 예비선거를 순조롭게 통과했다고 예상했다. NBC는 Barnes가 지난 달 말 민주당의

최고 지지자들이 탈락하여 후보 지명을 위한 길을 닦을 때까지 더 힘든 경선을 치르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민주당원은 면도날처럼 얇은 상원 다수당을 유지하기 위해 싸우면서 존슨의 의석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뒷받침하는 2선 현직 의원은 2020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승리한 주에서 유일하게 재선에 출마한

공화당 상원의원입니다. 여러 여론 조사에서도 존슨의 지지율이 물에 잠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7세의 존슨은 다른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들 중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와 2020년 선거의 무결성에 대한 유해한 음모론을

퍼뜨렸다고 민주당원들로부터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민주당 상원 선거 운동 위원회는 이미 존슨이 일반 유권자를 희생시키면서 자신과 부유한 기부자들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의회에서

일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경선 공격 광고에 돈을 썼습니다.

론 존슨

35세인 Barnes는 11월에 승리하면 상원의 최연소 의원이자 위스콘신 최초의 흑인 상원의원이 됩니다.

그는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I-Vt.)과 엘리자베스 워렌(Elizabeth Warren, D-Mass)을 비롯한 유명 정치인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존슨의 선거운동은 반즈를 트럼프가 2016년에 싣고 2020년에 겨우 가까스로 잃은 위스콘신의 자주색 주에는 너무 왼쪽에 있는 “경력 정치 활동가”라고 비난했습니다.

Barnes는 대학 졸업 후 지역 사회 활동가였으며 부지사가 되기 전에 위스콘신 주 의회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진보적인 사회 문제를 피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TikTok 계정에는 상원에 필리버스터를 끝내고 Roe v. Wade를 법으로 성문화하고 트랜스젠더 보호를 위한 평등법을 통과시킬 것을 요구하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

그러나 Barnes의 선거 운동은 주로 경제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밀워키에서의 중산층 교육을 강조하고 이를 상원의 가장 부유한 의원 중 한 명인 Johnson의 지위와 대조했습니다.

후보자들이 11월 총선을 앞두고 경선에 더 많은 자금이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Johnson의 캠페인은 7월 20일까지 1,7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는데 Barnes의 캠페인은 7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러나 Barnes의 캠페인은 8월 1일 민주당 경쟁자들이 그의 뒤에서 단합한 후 단 일주일 만에 11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경쟁의 양쪽 모두를 위한 슈퍼 PAC는 이미 수백만 달러를 위스콘신에 쏟아 붓고 있다고 Forbes는 보고했습니다.

위스콘신은 예비 선거일이지만 상원에서 다수당을 지키려는 민주당원들이 총선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들은 화요일에 론 존슨 공화당 상원의원을 공격하는 새로운 TV 및 디지털 광고를 내놓고 있으며, 대선 후보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델라 반스 주지사에 대한 최종 투표가 이루어지기도 전에 말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