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시피 주지사

미시시피 주지사, 잭슨 물 위기 종식에 비상사태 선포

잭슨, 미시시피 — 테이트 리브스 주지사는 화요일 미시시피에서 가장 큰 도시의 물 위기가 “중요한 필요”를 위협하고 있으며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카지노 분양 주민들은 물 문제에 익숙하지만 현재 안전한 수돗물 부족은 특히 위험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Reeves는 성명에서 “물 끓임 주의보와는 매우 다른 상황이며 잭슨 주민들이 비극적으로

무감각해진 심각한 상황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시시피 주지사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규모에 따라 안정적인 수돗물이 공급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도시에서 화장실 물을 안정적으로 내리거나 화재를 진압하고 기타 중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물을 생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화요일 밤 Joe Biden 대통령은 위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연방 자원을 확보하여 주에서 비상사태 선언을 승인했습니다.

잭슨 시장 초크웨 안타르 루뭄바(Chokwe Antar Lumumba)는 비상 사태가 정부의 다양한 수준에서 도시의 악화되는 수처리 인프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박차를 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Lumumba는 화요일 기자들에게 “Jackson 시는 우리가 현재 주로부터 받는 지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Jackson의 물 위기와 관련하여 우리는 2년 동안 혼자 해왔습니다. 저는 여러 차례에 걸쳐 우리

시스템이 실패하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시스템이 언제 실패하느냐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실패할 것이다.”

미시시피 비상 관리국(Mississippi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이 생수 제공에 앞장서게 될 것이라고 Reeves가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가장 큰 도시의 수돗물 기반 시설을 사람이 배급하는 방식으로 교체하는 것은 엄청나게

복잡한 물류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알 수 없는 기간 동안 최대 180,000명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Lumumba는 주강(Pearl River)의 홍수로 주요 수처리 시설이 중단된 후 월요일 저녁 수도 시스템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화요일 전체 복구 일정을 정하지 않은 Lumumba는 지난 24시간 동안 서비스가 개선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Lumumba는 “안정적입니다. 어제부터 증가했습니다… 물을 가진 사람의 수 면에서…”라고

말하면서 가장 좋은 이득은 깨어 있고 물을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때 하룻밤 사이에 나왔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인구 150,000명 중 거의 83%가 흑인인 잭슨은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물을 문제로 만드는

기반 시설 문제로 오랫동안 시달려 왔습니다.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2020년에 긴 보고서를 발행했는데,

여기에는 납 파이프 교체 실패, 모니터링 장비 결함, 인력 부족 등 잭슨의 상수도 시스템의 주요 결함이 요약되어 있습니다.

Lumumba는 시가 퇴직한 직원을 주당 최대 20시간의 시간제로 고용하여 연금 패키지

조건을 위반하지 않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을 늘리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