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폭탄 제작자의 조기 석방은 희생자

발리 폭탄 제작자의 조기 석방은 희생자 가족들에게 ‘고통’을 더할 것이라고 총리 경고

인도네시아 무장단체 우마르 파텍(Umar Patek)은 발리 폭탄 테러에 가담한 혐의로 20년형을 선고받았지만 며칠 만에 자유롭게 걸을 수 있었다.

발리 폭탄

토토사이트 추천 호주 정부는 발리 폭탄 테러에 사용된 폭발물을 조립한 남성의 조기 석방 제안에 따라 인도네시아에 외교적 대표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Umar Patek의 형은 5개월 더 감형되어 원래 20년 형의 절반 정도만 복역한 후 며칠 만에 석방될 수 있었습니다.

2002년 폭탄 테러로 88명의 호주인을 포함하여 2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파텍의 잠재적인 석방 소식은 10월 폭탄 테러 20주년이 되기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시점에 나왔다.

발리 폭탄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는 세븐스 선라이즈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테러 공격으로 목숨을 잃은 88명의 호주인들의 가족들이 특히 추모

기념일과 20주년 기념일에 느끼는 고통과 트라우마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88명만이 아니라 트라우마로 영향을 받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수천 명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테러 공격으로 어머니와 아버지, 아들과 딸, 형제 자매를 잃었습니다.”

총리는 정부가 인도네시아에 외교적 대표를 하고 있지만 Patek의 미래에 대한 결정은 다른 나라에서 내린 것임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BC에 “형이 선고됐다. 이는 호주 당국에 통보된 결정”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호주의 이익을 위해 외교적 대표를 계속합니다.

“우리는 현재 인도네시아에 억류되어 있는 호주인의 형을 포함하여 보안 및 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걸쳐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생존자인 Erik de Haart는 호주 정부가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Seven’s Sunrise에 “현재 우리 정부가 아무것도 하기에는 조금 늦었다”고 말했다.

“수년 동안 우리가 (인도네시아) 제공한 모든 재정 지원과 그들이 겪었던 재난을 고려할 때 그들은 계속해서 우리의 코를 문지르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극단주의자들을 은폐하고 사람들을 죽이고 ‘이 사람들을 자유롭게 살게 하고 싶지만 많은 도움을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하는 인도네시아 및 기타 아시아 국가들과 핫라인을 약간 채택해야 합니다.”

De Haart씨는 인도네시아 당국이 주장하는 것처럼 폭탄 제작자는 잠재적으로 좋은 행동을 위해 일찍 나올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과격하지 않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가 비방했든 아니든 상관없어요. 행위의 일부일 수도 있지만 결국 그는 200명을 죽인 무기를 만들었고 좋은 행동을 석방할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에게는 정의감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들은 이 테러 공격으로 어머니와 아버지, 아들과 딸, 형제 자매를 잃었습니다.”

총리는 정부가 인도네시아에 외교적 대표를 하고 있지만 Patek의 미래에 대한 결정은 다른 나라에서 내린 것임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