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후 협약은 더 많은 탄소 저장

새로운 기후 협약은 더 많은 탄소 저장 프로젝트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새로운 기후 협약은

토토사이트 GILLETTE, Wyo. (AP) — 와이오밍 북동부의 완만한 초원지대는 이번 여름에 양, 소, 가지뿔영양을 위한 무성하고 무릎까지 오는 풀의 천국이었습니다.

그러나 지질학자인 Fred McLaughlin이 땅에 거의 3.2km를 시추하면서 추구하는 것은 다른 친환경 에너지입니다.

이는 미국 최고의 탄광 지역이 되는 두꺼운 탄층보다 훨씬 깊습니다. McLaughlin과 그의 와이오밍 대학 동료들은 깊은 지하

암석의 작은 공간이 석탄 화력 발전소에서 방출되는 방대한 양의 온실 가스를 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탄소 저장으로 알려진 개념으로, 에너지 산업에서 화석 연료를 태워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보존하는 지구 온난화에 대한 해답으로 오랫동안 선전되어 왔습니다.

지금까지 발전소 굴뚝에서 이산화탄소를 제거하고 지하로 펌핑하는 것은 기술의 막대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더 높은 전기 요금 없이는 실현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의회에서 25억 달러의 자금이 투입되었고 금요일에

의회에서 통과된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통해 더 많은 세금 인센티브가 제공되면서 연구원과 업계는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후 협약은

McLaughlin 프로젝트의 한 가지 목표는 Basin Electric Power Cooperative에서 운영하는 비교적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소인 Dry Fork Station의 수명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주 관리들은 여전히 ​​와이오밍의 경제를 뒷받침하는 궁핍한 석탄 산업 전체에 대해 동일한 조치를 취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주는 미국 석탄의 약 40%를 생산하지만 생산량 감소와 일련의 정리해고와 파산으로 Gillette 지역의 광활한 노천 탄광이 지난 10년 동안 시달렸습니다.

탄소 저장의 경제성은 기껏해야 불확실한 상태로 남아 있지만 McLaughlin과 다른 사람들은 이 기술을 확신합니다.

“지질학은 존재합니다.”라고 McLaughlin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자원이며, 그 자원은 공극입니다.”

작동 원리

맥로플린은 모공이란 스킨케어가 아니라 지하 깊은 사암 알갱이 사이의 미세한 공간을 의미한다. 그런 공간이 셀 수 없이 늘어납니다.

그는 30년 동안 5,500만 톤(5,000만 미터 톤)의 이산화탄소를 저장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McLaughlin과 그의 팀은 석유 산업과 동일한 드릴 장비를 사용하여 거의 10,000피트(3,000미터)에 달하는 두 개의 유정을

시추하여 그 과정에서 9개의 지질 구조에서 핵심 샘플을 채취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액체 이산화탄소에 대한 대안으로

바닷물을 사용하여 한 우물에서 주입이 다른 우물에서의 유체 거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연구할 것입니다.more news

McLaughlin은 “기본적으로 전화 및 응답과 같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싶다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뮬레이션을 근거로 삼을 수 있습니다.”

McLaughlin의 팀은 또한 Laramie에 있는 와이오밍 대학교 에너지 자원 학교에서 탄소 격리에 대한 많은 실험실 작업을 수행하여 서로 다른 사암층이 얼마나 많은

이산화탄소를 보유할 수 있는지 현미경 규모로 연구합니다. 그들은 Gillette 북쪽 지하로 퍼질 수 있는 이산화탄소의 양을 컴퓨터로 모델링합니다.

결국 그들은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Membrane Technology and Research, Inc.가 개발한 기술을

사용하여 인근 Dry Fork Station의 연기 기둥에서 포집된 이산화탄소로 진행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