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의회는 투표용지에 순위 선거를 둡니다.

시애틀 시의회는 투표용지에 순위 선거를 둡니다.

올 11월 시애틀 유권자들은 두 가지 유형의 선거 개혁(동의 투표와 순위 투표)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뉴스 운전: 목요일에 시의회는 유권자의 승인을 받으면 미래의 도시 예비선거에 대한 순위 투표를 도입할 제안을 제출했습니다.

시애틀 시의회는

먹튀사이트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면 유권자는 예비선거에서 한 명의 후보자를 선택하라는 요청을 받는 대신 선호도에 따라 후보자의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빨리 따라잡기: 위원회는 이미 시민 발의안으로 투표된 I-134인 동의 투표에 대한 또 다른 유형의 선거 개혁의 대안으로 순위 투표를 제안했습니다.

중요한 이유: 제안된 두 선거 개혁 모두 단일 선택 시스템을 대체함으로써 정치 분열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More news

그러나 경쟁 계획의 지지자들은 어떤 시스템이 유권자를 가장 잘 대표하는 후보자를 선택하고 어느 것이 유색인종에게 가장 좋은 권한을

줄 것인지에 대해 분열되어 있습니다.
What’s next: 목요일에 위원회의 조치는 두 가지 조치가 모두 가을 선거에 나타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시애틀 시의회는 투표용지에 순위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동의 투표를 통해 유권자는 예비선거에서 자신이 승인하는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후보자의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선호도에 따른 순위도 없습니다.

시애틀 시의회는 투표용지에 순위 선거를 둡니다.


또는 유권자는 현재 시스템을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인종당 한 명의 후보자를 선택하고 여러 후보자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없습니다.
투표용지에 우선권을 부여하는 움직임을 지지한 앤드루 루이스 시의원은 목요일 의회 회의에서 유권자들이 “미국에서 더 널리 받아들여지는

투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의 받아들여지는” 승인 투표.
당신의 말: 찬성표에 대한 비평가들은 투표율이 낮은 8월 예비선거에 출마한 백인 부유층 유권자들에게 기본적으로 추가 표를 줌으로써

누가 장군의 자리에 오를 것인지에 대해 더 큰 발언권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워싱턴 커뮤니티 연합(Washington Community Alliance)의 카마우 체게(Kamau Chege) 전무는 순위 투표는 전국 50개 이상의 관할 구역에서 사용되는 “상식적인 해결책”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그는 동의 투표가 주 선거법에 따른 도전을 초래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1인 1표” 원칙을 위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hege는 목요일 Axios에 “우리가 소송으로 끝나지 않았다면 놀랐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쪽: 한편, 동의 투표 지지자들은 순위 투표가 유권자들에게 구현하고 설명하기가 더 복잡하다고 말합니다.

캠페인 승인 위원회의 공동 의장인 Logan Bowers는 11월에 유권자들이 고려할 또 다른 선거 개혁 법안을 추가함으로써 의회가 “투표를

혼동”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Bowers는 일부 의원들이 동의 투표 시스템 하에서 선거에 출마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Bowers는 목요일 Axios와의 인터뷰에서 “승인 투표는 인기 있는 후보자를 격려하는 것으로 알려진 시스템이며 마지막 유권자의 승인을 얻으려면

후보자로 일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권자들이 2021년에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 최초의 흑인 여성 시장을 선출한 세인트루이스에서 동의 투표가 성공적으로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