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에 대한 영국 싱크탱크 보고서의

신장에 대한 영국 싱크탱크 보고서의 작성자는 테러 단체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역 대변인

신장에

파워볼사이트 Xu Guixiang 신장 지역 정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강제 노동” 혐의에 대해 중국 신장 지역에 대해 4건의 보고서를 작성한 셰필드 할람 대학교 헬레나 케네디 센터의 작가들이 테러 단체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폭로는 신장 지역에 있지만, 대변인은 또한 세계 공급망, 특히 태양광 산업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지역에 대한 미국의 근거 없는 제재를 비판했습니다.

셰필드 할람 대학의 헬레나 케네디 센터는 지난 5월부터 중국 신장 지역에서 ‘강제 노동’이라는 거짓말을 퍼뜨리기 위해 신장에 대한 4건의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의 저자는 Laura Murphy와 Nyrola로, 이들은 오랫동안 미국 법무부와 같은 정부 기관으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았거나 테러 용의자로 가족 구성원이 있음을 공개적으로 인정한 것으로 언론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신빙성이나 학문적 성실성이 없고 읽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유사한 보고서를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이 보고서의 작성자는 신장에 가본 적이 없으며 신장의 고용 상황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의 보고서는 거짓말입니다. 아무 소용이 없다”고 Xu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이러한 보고서를 발행한 사람들은 악의적인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테러리스트의 공범자였습니다. 국제 사회는 신장 지역에 대한 진실을 더 많이 알게 되었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반중 세력의 거짓말에 속지 않을 것입니다

신장에

” Xu는 많은 사람들이 신장 지역의 고용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7월 7일 기자회견에서 헬레나 케네디 센터의 후원자가 극단주의 반중 정치 단체의 창시자라고 밝혔다.

신장 자치구 “강제 노동” 센터에서 발표한 보고서에는 심각한 오류가 있습니다. 보고서에 인용된 일부 내용은 악명 높은 호주 전략 정책 연구소(Australian Strategic Policy Institute)에 의해 퍼진 가짜 뉴스 또는 허위 정보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신장의 ‘강제 노동’이라는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지지하는 보고서는 학계에서 수치스러운 일이지만 미국의 반중 정치인과 언론은 신장에 대한 미국 정부의 근거 없는 제재를 정당화하기 위해 인용하고 있다고 Zhao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은 “강제 노동” 혐의를 인용하며 6월 21일 발효된 이른바 위구르 강제 노동 방지법(UFLPA)을 통과시켰다. 중국 신장 위구르에서 생산된 제품을 금지하고 중국 정부가 위구르에 대해 “억압”하는 것을 비방하고, 신장의 다른 소수 민족.

이 법은 신장 지역에서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생산된 모든 상품이 “강제 노동에 의해 오염되었다”는 “반증 가능한 추정”을 만듭니다.

이는 기업이 이 지역에서 수입하는 것이 강제 노동에 의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증거”로 입증해야 하며, 이는 기업 비용을 추가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교란한다는 이유로 기업과 분석가로부터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EA)는 최근 2021년에 중국이 폴리실리콘 제조 능력의 79%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 42%가 신장 지역에 있으며 중국 최대 공장이 자체적으로 전 세계 생산 능력의 14%를 차지한다고 Reuters는 보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