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의 비만: 다가오는 건강 재앙

아프리카의 비만: 다가오는 건강 재앙
아프리카를 휩쓸고 있는 소리 없는 전염병이 있고 그것은 HIV보다 더 나쁘다. 비만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20개 국가 중 거의 절반이 아프리카에 있습니다. 대륙의 건강 부담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과거에 아프리카는 종종 굶주리고 배고픈 대륙으로 묘사되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만은 이제 특히 아프리카 도시의 중산층과 중산층 사이에서 큰 건강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인 비만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20개국 중 8개국이 아프리카에서 발견됩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비만이나 과체중을 인간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하는 비정상적이거나 과도한 지방 축적으로 설명합니다.

허리 둘레, 팔 또는 다리 주위에 여분의 돌출부를 휴대하면 당뇨병, 심장병 또는 뇌졸중과 같은 비전염성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유방암, 결장암, 신장암, 난소암 등과 같은 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배변 신화

많은 아프리카 가정에서 배를 들고 다니는 것은 이 사람이 부유하고 잘 먹고 있다는 표시이지만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아프리카의

위 종양이나 다른 질병을 제외하고, 배가 튀어나오거나 과체중은 실제로 영양 불량과 운동 부족의 징후입니다.

비만과 과체중은 저체중보다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죽입니다.

아프리카에서 비만과 과체중은 전염병을 다루어야 하는 이미 확장된 의료 부문에 이중 부담을 가중시켰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비만은 많은 아프리카 국가에서 증가하고 있는 제2형 당뇨병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2018년 Lancet Journal on Diabetes & Endocrinology에 따르면 아프리카의 당뇨병 유병률은 1980년 이후 걱정스러운 129% 증가했습니다.

더욱이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당뇨병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은 2030년까지 거의 600억 달러(530억 유로)까지 증가할 것입니다.

비만과 관련된 당뇨병

과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특히 허리 둘레에 여분의 지방이 있으면 포도당을 분해하고 에너지로 전환하여

신체의 당 수치를 조절하는 췌장에서 생성되는 중요한 호르몬인 인슐린의 효과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과체중은 신진대사를 방해하여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높입니다.

연구원 그룹은 최근 슈퍼마켓이 아프리카에서 비만 위기를 일으키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많은 아프리카 국가에서 떠오르는 중산층은 신선한 음식을 먹기보다 설탕과 지방이 풍부한 가공 식품을 사는 것을 선호합니다.

과체중과 비만과 싸우려면 할머니의 조리법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은 야채, 콩류, 견과류, 갓 자른 과일 등을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거를 사러 가서 설탕이 가득한 청량 음료를 먹는 대신 야채와 과일이 든 생선 조각을 찾으십시오.

비만 퇴치를 위한 정부의 역할

비만을 퇴치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정부 정책입니다. 예를 들어 남아프리카를 보자.

사람들이 설탕과 칼로리가 채워진 청량 음료를 마시는 것을 막기 위해 남아프리카 정부는

최근 설탕이 함유된 음료에 세금을 부과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