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6 플러스 ‘터치병’ 유료로 고침

애플, 아이폰6 플러스 ‘터치병’ 유료로 고침
Apple은 “터치 질병”으로 알려진 iPhone 6 Plus 전화의 결함을 수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애플 아이폰6

먹튀사이트 이 문제가 있는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은 점차 응답하지 않게 됩니다.
결함은 일부 화면 컨트롤러 칩이 느슨해짐을 의미하는 제조 문제로 인해 발생했다고 가제트 사이트에서 강조되었습니다.

한 전문가는 애플을 고칠 책임이 휴대폰 제조사에 있다고 비판했다.
Apple은 “작동하는” 전화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미국에서 149달러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느슨한 칩
애플은 웹사이트의 성명에서 일부 아이폰 6 플러스 단말기의 디스플레이가 단단한 표면에 여러 번 떨어뜨린 후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받으면 디스플레이가 깜박이거나 응답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문제를 겪고 있는 iPhone 6 Plus는 작동하며 화면에 금이 가거나 깨지지 않은 경우 수리 프로그램에 적격하다고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영국에서는 £146.44입니다.
애플은 이미 ‘터치병’을 치료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 고객들이 프로그램 요금을 넘어선 금액을 갚으려면 연락해야 한다고 말했다.
Apple은 수리 프로그램이 iPhone 6 Plus가 판매된 최초 날짜로부터 5년 동안 실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애플 아이폰6

가제트 뉴스 사이트 Pocket-lint의 창립자인 Stuart Miles는 “사용자가 원인이 아닌 알려진 결함이라면 연령에 관계없이 전화기를 무료로 수리하는 것은 Apple의 책임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iPhone 6 Plus의 제조 문제는 가제트 사이트 iFixit에 의해 “결함이 있는 iPhone의 유입”을 보았다고 처음으로 강조되었습니다.

8월에 게시된 문제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iFixit은 Apple 지원 사이트에 불만을 품은 iPhone 6 Plus 소유자가 결함에 대해 불평하는 메시지의 “페이지와 페이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iFixit 및 전문 수리점의 조사 결과 결함의 원인은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칩의 배치였습니다. 몇 차례 거칠게 두드리면 이 칩이 떨어져 휴대폰이 응답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비용 절감
Android 운영 체제는 기기 제조업체가 무료로 사용, 수정 및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코드가 있는 오픈 소스입니다.

회사는 코드를 자유롭게 가져와 자체 운영 체제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쇼핑 대기업 Amazon은 Fire OS로 이를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인기 있는 Google Play 앱 스토어, Chrome 웹 브라우저 및 Google 검색 앱을 포함하는 Google 모바일 서비스(GMS)를 추가하려는 경우 Google과 협상해야 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Google이 다음을 수행하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기기에 Google 앱과 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사전 설치하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했습니다.
제조업체가 일부 기기에서 Google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수정되거나 “포크된” Android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다른 Google 제품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앱 및 서비스
구글은 벌금형에 처해지며 유죄로 판명되면 관행을 바꿔야 할 수도 있다.

독점 금지 규칙
검색 거인은 Google 앱을 독점적으로 사전 설치하도록 전화 제조업체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거나 검색, Chrome 및 Play 앱 스토어를 번들로 제공한다는 점을 부인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