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슈나이더 역사적인 제퍼디! 연승 행진이 끝나다

에이미 슈나이더 40승과 약 140만 달러의 상금 후 시카고 사서에 의해 폐위

위험! 챔피언 에이미 슈나이더(Amy Schneider)의 눈부신 행진이 수요일 시카고 사서에 의해 40연승과 미화 14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으로 끝났습니다.

Schneider의 성공은 그녀를 게스트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Ken Jennings와 퀴즈 쇼의 다른 역대 거장과 같은 순위에 올랐습니다.
그것은 또한 트랜스 여성인 슈나이더를 종종 소외된 사람들에게 성취의 가시적인 상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상적인 달리기에 대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내가 기억할 것이고, 그것은 꽤 훌륭합니다.”

사설 파워볼

새로운 챔피언 Rhone Talsma가 마지막 Jeopardy에 정답을 맞췄습니다! 총 $29,600의 우승에 대한 단서. 런어웨이가 아닌 마지막 라운드에 진입하는 특이한 위치에 있는 Schneider는 $19,600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탈스마는 성명을 통해 “나는 여전히 충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40일 챔피언을 상대하게 될 줄은 몰랐고, 다른 누군가가 거인을 죽이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뻤습니다. 정말 제가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기 때문에 너무 기쁩니다.”

슈나이더는 AP와의 인터뷰에서 탈스마가 좋은 경기를 펼쳤고 “기회가 왔을 때 기회를 잡고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배치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에이미 슈나이더 연승

Schneider를 당황하게 만든 대답은 세계 국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영어에서 이름이 “h”로 끝나는 유일한 국가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10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 (Cue Jeopardy! 음악 — 그리고 응답은 “방글라데시란 무엇입니까?”입니다.)

경기와 연속 안타 행진이 끝났을 때 그녀의 즉각적인 반응 중: 그녀는 슬펐지만 또한 경기 휴식 시간에 참가자들이 공유하는 이야기인 “더 이상 일화를 떠올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안도했습니다.

연승 행진 마무리 에이미 슈나이더

참가자는 최종 경기가 방송된 후 상금을 받게 되며 Schneider의 지출 계획에는 의류 쇼핑, 특히 여행이 포함됩니다.

엔지니어링 매니저이자 오하이오 주 데이튼(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거주)인 Schneider의 정규 시즌 플레이는 2021년에 74개의 게임으로 Jennings와 38개의 게임에서 우승한 Matt Amodio 사이에 그녀를 연속 게임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슈나이더는 총 상금 $1,382,800로 정규 시즌 우승자 명단에서 Jennings($2,520,700), James Holzhauer($2,462,216), Amodio($1,518,601)에 이어 4위를 기록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슈나이더는 이번 쇼의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십(Tournament of Champions)의 일부가 될 것이며 자격을 갖춘 최초의 트랜스젠더입니다.

그녀는 연속 안타 행진을 마감할 준비를 했다고 AP에 말했다.

Schneider는 “스코어에서는 그렇게 보이지 않았지만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녹화를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여행하는 일상(하루에 다섯 번, 일주일에 이틀)은 피곤했고 그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Amodio의 연속 승리 기록을 넘어선 후 Jennings의 오랜 기록을 깨려고 시도할 가능성이 “상상하기 어려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