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핵 미래는 주요 회의에서 결정됩니다

영국의 핵 미래는

영국의 핵 미래는 주요 회의에서 결정됩니다
영국의 미래 에너지 전략에서 원자력의 역할은 이번 달 회의에서 보리스

존슨 총리와 수상 및 비즈니스 장관과 논의될 것입니다.

먹튀사이트 이는 영국이 2050년까지 순 탄소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10가지 계획보다 앞서 나온 것입니다.
보고서는 다음 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정부는 새로운 원자력 발전소 건설에 계속 전념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영국의 전력 공급을 탈탄소화하기 위한 전반적인 전략의 일부입니다.

10번, 11번 및 사업부 사이의 3자 회의에서는 어떤 형식을 취해야 하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10년 전에 원래 확인된 6개 사이트 중 3개는 계약자가 철수하는 것을 보았고

서머셋의 Hinkley Point에서 한 곳만 건설 중입니다.

정부는 어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지 명시적으로 선택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관리들은 BBC에 정부가 이 기간 내에 새로운 원자력 건설을 시작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경우 진행할 준비가 된 유일한 프로젝트는 Suffolk의 Sizewell이라고 말했습니다. 의회.

Somerset에서 Suffolk로 직업 기술 이전과 새로운 기회에 대한 노조의 강력한 지원이 있지만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상당한 지역 저항이 있으며 활동가들은 이 프로젝트가 중요한 지역 야생 동물 지역에 생태학적 위협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정부는 또한 현재의 공식 목표인 2040년에서 2035년 또는 그 이전으로 새로운 가솔린 및 디젤 엔진에 대한 금지를 앞당길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핵 미래는

새로운 기간은 2030년에서 2034년 사이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10개 항목 계획에는 다음도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석 연료가 연소되는 지점에서 탄소를 포집하는 기술에 대한 새로운 투자
수소가 화석 연료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연구
EDF가 건설한 Blyth Offshore Demonstrator Wind Farm에서 해상 풍력 터빈의 역할이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또한 정부가 지열 히트 펌프로 주택 난방에 대한 새로운 목표를 설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가정에서 2,500만 개의 가스 보일러를 교체하는 것은 2050년까지 순 탄소 제로를 향한 움직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많은 에너지 산업 전문가들이 소형 원자로가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데 회의적이지만 BBC는 정부가 이 기술을 발전시키려는 큰 야심을 갖고 있으며 정부의 장기 계획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영국 에너지 정책의 미래 형태에 대한 자세한 백서는 11월 말에 나올 예정입니다. 정부는 정부와 소비자 모두의 정기적인 지불이 연기금과 같은 민간 부문 투자자도 프로젝트의 소유권 지분을 갖도록 장려하기를 바랍니다. 1 – 정부 정책
정부는 최근 저탄소 전력 생산 혼합의 일환으로 “신규 원자력 발전에 전념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현재 Sizewell C는 사실상 경주에서 유일한 말입니다.

10년 전에 새로운 원자로 함대를 위해 배정된 원래의 6개 현장 중 3개(Wylfa, Moorside 및 Oldbury)는 계약자가 철수하는 것을 보았고 Somerset의 Hinkley Point에서 이미 건설 중인 곳은 1개뿐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