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작품이 쇠퇴하기 시작하거나

예술 작품이 쇠퇴하기 시작하거나 의도적으로 설계된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Norman Miller는 갤러리와 박물관이 ‘내재된 악덕’이라는 도전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탐구합니다.

조각가 Naum Gabo는 1930년대에 플라스틱 조각의 선구적인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투명도와 유연성의 흥미로운 조합을 제공하는 새로운 재료를 실험하는 훌륭한 예술 원칙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예술 작품이
허스트의 상어(The Physical Impossibility of Death in Mind of someone Living, 1991)는 제대로 보존되지 않아 2004년에 교체되어야 했습니다(제공: Getty Images)

Gabo가 알 수 없었던 것은 그가 선택한 재료가 이후 수십 년 동안 뒤틀리고 부서질 것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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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Construction in Space: Two Cones(1937)와 같은 조각품은 조각처럼 쌓여 런던의 Tate Modern과 같은 갤러리의 창고에 보관됩니다.

“슬프다”고 Tate의 선임 보존 과학자인 Bronwyn Ormsby는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것을 분석하는 것뿐이고, 그것이 사라진다면 그것은 사라진 것입니다.”

토토사이트 박물관 미술품은 어떻게 든 다음 세대에 감탄할 수 있는 시대를 초월한 물건이라는 공통된 생각이 있습니다.Janine Antoni의 Gnaw(1992, 디테일)는 600lb의 라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진열하는 동안 라드가 무너진다(Credit: Janine Antoni/ Luhring Augustine, New York)
그러나 많은 것들이 부패의 대상입니다. 가장 유서 깊은 Old Master 그림조차도 탈출하지 못합니다. 안료가 변색되고, 바니시가 갈라지고, 캔버스가 뒤틀립니다.

예술 세계의 삶에 대한 이 도전적인 사실은 도덕 이야기의 실처럼 들리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Gabo의 조각품을 파괴한 본질적인 악덕에 대해 갤러리는 물론 오래된 사진 및 기타 문서를 사용하여 Gabo의 “죽은” 조각품의 새 플라스틱 복제품을 만드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가짜가 아니겠습니까? 원본의 나머지 부분을 소유한 기관에서 만든 가짜일지라도요? 갤러리가 진위, 손실 및 보존과 관련된 윤리적 문제에 대해 고민하는 열띤 토론의 주제입니다.

“우리는 복제품을 만들기 위해 3D 디지털 모델을 만드는 데까지 이르렀지만,”라고 Ormsby는 인정합니다.more news

탱크에 떠 있는 Damien Hirst의 상징적인 상어(살아 있는 사람의 마음 속의 죽음의 물리적 불가능성)는 내재된 악덕을 조명하는 또 다른 작품입니다.

그가 1991년에 그것을 만들었을 때, Hirst는 거대한 물고기를 보존하기 위해 올바른 종류의 피클을 사용하지 않아 피클에 빠졌습니다.

그 결과 상어가 매우 빠르게 부패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존 액체가 뿌옇게 흐려지고 피부가 주름지고 탱크에서 풍기는 불쾌한 냄새가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