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상 후보 배우 제임스 크롬웰 동물 권리

오스카상 후보 에 오른 배우 제임스 크롬웰이 동물 권리 시위 도중 스타벅스 카운터에 손을 붙였습니다.

오스카상 후보

파워볼 솔루션 분양 스타벅스 주식은 직원들의 vax 상태에 대해 ‘총알을 튀긴’ 후 하락한다.
소매 전문가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배우 제임스 크롬웰이 22일 오전(현지시간) 뉴욕에서 열린 스타벅스
커피 체인점의 비유제품에 대한 추가 요금 정책에 반대하는 동물 윤리 치료 단체(PETA) 시위의 일환으로
스타벅스 카운터에 손바닥을 붙였다. 오스카상 후보

PETA의 페이스북 라이브 스트림에 따르면, 트위터에서 자신을 “윤리적인 채식주의자, 사회적 변화 운동가”라고
믿고 있는 82세의 이 스파인은 오전 7시 이전에 소매점 중 한 곳의 소규모 시위대에 합류하면서 맨해튼
미드타운 프랜차이즈를 일시적으로 폐쇄했다.

“기후변화에 대처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지금, 그리고 유제품을 만드는 동물들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왜 그렇게 중요한가… 그리고 탐욕 외에는 그것에 대한 이유가 없다”고 그는 PETA의
플랫폼에서 페이스북 라이브를 하는 동안 카고 바지와 함께 검정색 “동물에게 자유를 주는” 티셔츠를 입고
카운터에 앉아 말했다. 오스카상 후보

제임스 크롬웰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배우 제임스 크롬웰(James Cromwell)이 9일 오전(현지시간) 뉴욕의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 체인의 전사적 애디티(additi, ROBYN BECK/AFP via Getty Images)에 대한 항의의 일환으로 손바닥을 붙였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고객, 동물, 그리고 환경이 고통받는 동안 당신은 언제 막대한 이익을 얻는 것을 멈출 것입니까? 당신은 언제 그들의 민족성과 도덕성에 대해 사람들을 처벌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95년 영화 ‘베이비’에서 맡은 역할로 오스카상을 수상하는 등 200여 명의 연기 경력을 가진 이 배우는 환경에 해로운 식물성 우유와 유당 불내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차별한다.

HIV 연구에 원숭이를 이용했다는 이유로 페타의 공격을 받은 수도꼭지

“13,000명 이상의 고객이 귀하에게 문의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묻습니다: 비건우유에 대해 더 많은 요금을 청구하는 것을 멈출 것인가? 고객, 동물, 그리고 환경이 고통받는 동안 당신은 언제 막대한 이익을 얻는 것을 멈출 것인가?”

“당신의 지지는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추가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동물과 지구, 그리고 지구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피해에 대해 주목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그의 동료 시위자들은 “스타벅스를 위한 더 많은 돈”이라는 팻말을 들고 “지구를 구하고, 소를 구하고, 채식주의자들을 지금 당장 해고하라”고 외쳤다.

PETA는 자랑스럽게 트위터를 통해 “이렇게 하면 동물 권리 메시지를 STICK에 보낼 수 있다! 제임스 크롬웰은 PETA의 캠페인에 동참하고 이 회사가 동물과 지구 친화적인 비건 우유에 대해 추가 요금을 청구하는 것을 멈추라고 @Starbucks 카운터에 자신을 붙였다.”

뉴욕 경찰청은 사건 발생 직후 대응했으며 시위대가 현장을 떠나지 않으면 체포하겠다고 위협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임스 크롬웰 베이브
1995년 영화의 한 장면에서 베이브와 함께 제임스 크롬웰. 그는 이 프로젝트를 촬영하는 동안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게티 이미지스 / 게티 이미지스)

다른 소식 더보기

TMZ는 크롬웰과 또 다른 활동가인 존 디 레오나르도가 시위가 시작된 지 약 30분 만에 칼을 사용해 카운터에서 떨어져 나왔다고 전했다.

동물 옹호자로서의 그의 역사는 길며, 크롬웰은 텍사스의 한 목장에서 특히 무서운 경험을 한 후 1974년에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결심했고, 1995년에 《Babe》를 촬영하면서 더욱 비건적인 지위에 올랐다.

그는 2013년 위스콘신 대학교 이사회를 방해한 후 캠퍼스에서 동물 학내에서 동물을 학대했다는 주장에 항의하기 위해서였다. 캐피털 타임스에 따르면 크롬웰은 이후 불출전 소송을 제기했으며 100달러의 몰수금과 263.50달러의 소송비용을 지불하기로 합의했다.

2015년, 그는 뉴욕 남부 자택 근처에 천연가스 발전소 건설에 항의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그는 “와얀다 식스”라고 불리는 다른 5명과 함께 무질서한 행동과 교통방해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375달러의 벌금과 더불어 16시간의 사회봉사 명령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