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스타 “한국영화 상승세

오징어게임 스타 “한국영화 상승세 만들어가는 중”

오징어게임 스타

토토 회원 모집 토론토
“오징어 게임” 및 “기생충”과 같은 히트작은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에미상 수상자 이정재는 한국 영화가 현대 생활의 경쟁과 폭력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전례 없는 글로벌 관객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배우는 데 몇 년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Lee는 역사상 가장 많이 본 Netflix 쇼인 “오징어 게임”으로 드라마에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최초의 외국어 배우로 역사를 만든 지 며칠 만에 AFP에 말했습니다.

Lee는 “영어가 아닌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론토 영화제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온 사람들이 너무 기뻐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고 말했다. “돌아가면 많은 인터뷰와 일이 기다리고 있어요!”

학교 게임의 왜곡된 버전에서 부적합자와 범죄자에 대한 잔인한 사회적 풍자는 한국의 “기생충”의 발자취를 따랐습니다

. 이 영화는 2년 전에 오스카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최초의 외국어 영화가 되었습니다.

이 감독은 “오랫동안 한국영화는 어떻게 하면 전 세계 관객들과 더 잘 소통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 “이제 이러한 수년간의 노력의 결과로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일으키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고품질 콘텐츠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황동혁 감독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 번째 시즌을 집필하고 있으며

, 이 감독은 자신의 캐릭터인 성기훈이 이번에는 “완전히 다를 것”이라고 놀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이 감독의 데뷔작인 “사냥”이 이번 주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권위 있는 “갈라 프리젠테이션” 시사회를 받았으며 이는 아시아 영화로서는 비교적 드문 일입니다.

이명박이 주연을 맡은 구불구불한 냉전 시대 첩보 스릴러는 한국 대통령 암살 미수와 북한 조종사의 탈북을 포함한 실제 1980년대 정치 사건을 느슨하게 기반으로 한다.

오징어게임 스타

Lee는 이 영화가 “오징어 게임”과 몇 가지 주제를 공유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벌 한국 스파이가 서로를 반대하고 심지어 고문하는 폭력에 대한 확고한 묘사를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과도하게 경쟁적인 사회가 실제로 어떻게 사람들이 서로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지”도 살펴봅니다.

‘헌트’는 이미 본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북미 극장에서는 12월 2일 매그놀리아 픽쳐스(Magnolia Pictures)를 통해 주문형 스트리밍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그러나 한국 영화 제작이 새로운 관객의 요구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표시로, 최종 버전은 보다 글로벌한 영화를 반영합니다.

지난 5월 칸 영화제에서 처음 상영된 후 한국 정치에 익숙하지 않은 서구 관객들에게 줄거리가 이해하기

어렵다는 평론가들이 있어 일부 요소를 단순화하기 위해 다시 자르고 자막을 수정했다.

그러나 그는 이 영화가 한국의 역사에 대한 이야기라기보다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입히는

“이 폭력이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영화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영화는 이 두 주인공과 그들의 원칙이 옳은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첩보 액션 드라마이기 때문에 영화를 진정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