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영국 무기로 러시아 공격

우크라이나영국 무기 공격 가능성

우크라이나영국 무기

영국 국방부 장관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영토의 군사 목표물을 공격하기 위해 서방 무기를 }
사용하는 것이 용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James Heappey는 공급 라인을 방해하기 위한 파업은 “완전히 합법적인” 전쟁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나토가 대리전을 벌이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전달한 무기가 공정한 표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소량의 대공 차량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에 침공을 시작한 이후 서방 국가들은 우크라이나에 수억 파운드의 군사 원조를
기부했으며 나토와 유럽 연합 관리들이 독일에서 만나 추가 군사 지원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에 병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영국 국방부가 루한스크의
크레민나 시가 함락됐다고 ​​보고한 데 따른 것이다.

우크라이나영국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이에

대해 묻자 히피는 “문제는 우크라이나인들이 합법적인 러시아 군사 목표물에 우리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용납될 수 있느냐는 것”이라고 말했다.

“첫째, 우선적으로 키트를 제조하거나 수출하는 사람이 아니라 표적 결정을 내리는 것은 우크라이나인입니다. 둘째, 적의 깊숙한 곳에서 목표물을 찾아 그들의 물류 및 공급 라인을 방해하는 것은 전적으로 합법적입니다. “

국방부 장관은 또한 러시아군이 민간인 표적을 피하는 한 우크라이나 서부의 표적을 공격하여
우크라이나 보급선을 방해하는 것은 전쟁의 “완전히 합법적인” 부분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금까지”.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실존 전쟁을 벌이고 있으므로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국경 너머의 보급선을 목표로 삼아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서방 강대국의 무기 중 일부가 그러한 타격에 사용된다는 것도 마찬가지로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James Heappey의 발언에서 흥미로운 점은 그들의 솔직함입니다.

예멘과 같은 다른 분쟁에서 영국 장관들은 영국 무기 사용에 대해 수줍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편, 국방부 장관은 평소의 솔직함을 드러낼 뿐입니다. 그는 종종 정치인보다 전직 군인으로서 더 많이 말합니다.

그러나 다른 차원에서 그의 발언은 이 갈등에 대한 나토의 심화된 개입을 반영합니다.

서구 열강이 제공하는 무기는 점점 더 커지고 강력해지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단거리 대전차 바주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국경을 넘을 수 있는 드론과 포병을 제공하는 것도 또 다른 문제다.

우크라이나를 방어하는 것과 러시아를 공격하는 것 사이의 경계가 점점 모호해지고 있습니다.

월요일 Lavrov는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화력을 제공함으로써 “불에 기름을 붓고 있다”고 주장하고 분쟁이 3차 세계 대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거듭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Heappey씨는 서방이 “순전히 나토의 노력”이 아닌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기증하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