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침공: 키예프 주민들이 추구

우크라이나 침공: 키예프 주민들이 추구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 주민들은 폭발음과 사이렌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고 많은 사람들이 이제 피난처를 찾거나 국가를 탈출하려고 합니다.

일부는 도시의 지하철역과 공습 대피소에서 웅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먹튀검증커뮤니티 수도에서 서쪽으로 폴란드 국경으로 향하는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 키예프의 거리에는 완전히 다른 두 시간이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이상하게 제압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평소처럼 일할 것입니다. 거리를 헤매고 버스를 타십시오.

다른 분위기가 시급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피하기 위해 공습 대피소나 지하철역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은행, 슈퍼마켓, 주유소에서 긴 대기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차로 서쪽으로 도주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나는 싸울 준비가 되어있다’
한 남자가 길에서 나를 멈추고 “이것은 전쟁이다.”라고 말합니다.

우리와 같은 27세의 영업 간부인 Mark는 아침 7시경 폭발음과 사이렌 소리에 잠을 깨고 아래층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어린 소녀를 발견하고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으로 데려가 대피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우크라이나의 900,000 예비군 중 한 명인 Mark는 러시아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조국을 지켜야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 전쟁에서 죽을 수도 있습니다.”

Mark는 우크라이나의 “모든 밀리미터”를 위해 싸우다가 죽임을 당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단 한 가지 방법입니다. 만약 우리 군대가 나에게 와서 조국을 위해 죽어야 한다고 말한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다른 곳에서 우리는 공습 대피소로 가는 길에 학교 직원인 스베틀라나를 만납니다.

스베틀라나는 “무언가 붐이 일어났을 때” 새벽에 잠에서 깨어난 후 러시아 탱크가 우크라이나로 건너가고 있는 러시아 병합 크림반도에서 친구들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전쟁이야.” 그들이 그녀에게 말했다.

라이브: 최신 개발 사항 팔로우
기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설명자: 러시아에 어떤 제재가 부과되고 있습니까?
스베틀라나는 재빨리 가방을 싸서 보호소로 가져갔습니다. 세탁 키트와 노트북이 들어 있어 심리학 석사 학위 과정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Svetlana는 “우리는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안전할 수 있는 곳으로 갈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러시아군이 상륙한 것으로 알려진 남동부 항구 도시 마리우폴에 사는 가족을 걱정하고 있다.

“내가 느끼는 모든 것을 말할 수는 없지만 매우, 매우 긴장됩니다. 매우 두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안전한 장소는 키예프 지하 깊숙한 지하철역입니다.

나는 휴대전화로 뉴스를 보고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두 살배기 부부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겁이 났고 영어를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에게 “나토는 어디 있습니까?”라고 물었을 때 나는 이해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여기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원합니다’
일부는 도시의 지하철과 공습 대피소에서 웅크리고 있고, 다른 일부는 키예프에서 탈출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폴란드 국경으로 향하는 고속도로에서 교통 체증이 발생합니다.

31세의 Alex Svitelskyi는 부모님을 키예프에서 내보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동생에 대해서도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여기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