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헤르손 전투에서 러시아인 수십명 사망

우크라이나 “헤르손 전투에서 러시아인 수십명 사망”

우크라이나 헤르손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 군은 토요일에 키예프의 남쪽 반격의 초점이자 모스크바 보급선의 핵심 연결고리인 헤르손

지역에서 전투에서 수십 명의 러시아 군인을 살해하고 2개의 탄약고를 파괴했다고 밝혔다.

군 남부 사령부는 드니프로 강을 건너 헤르손으로 향하는 철도가 차단되어 강 서쪽에 있는 러시아군을 크림 반도와 동쪽에 있는

보급품으로부터 더욱 격리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최근 몇 주 동안 서방이 제공한 장거리 미사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드니프로를 가로지르는 3개의 다리에 심각한

손상을 입혔고, 헤르손 시를 차단했으며, 영국 국방부 관리의 평가에 따르면 러시아의 49군이 강 서안에 높게 주둔하고 있습니다.

취약한.

우크라이나 남부 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점령 지역의 주요 수송망에 대한 통제를 확립한 화재의 결과 드니프로를 가로지르는 철교

위의 교통이 불가능하다는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그것은 100명 이상의 러시아 군인과 7대의 탱크가 2월 24일 침공 이후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된 첫 번째 주요 도시인 헤르손

지역에서 금요일에 전투에서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헤르손 지역 의회의 초대 부위원장인 유리 소볼레프스키는 주민들에게 러시아 탄약고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러시아군을 상대로 공격을 퍼붓고 있으며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적었다.

친우크라이나인 헤르손 지역의 드미트로 부트리 주지사는 베리슬라프 지역이 특히 큰 타격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Berislav는 Kakhovka 수력 발전소의 북서쪽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헤르손

그는 텔레그램 앱에 “일부 마을에서는 단 한 채의 집도 그대로 남아 있지 않고 모든 기반 시설이 파괴되었으며 사람들은 지하실에 살고 있습니다.

로이터는 이번 주 초에 헤르손 지역을 운영하는 러시아가 임명한 행정부의 보고서와 관리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고 상황에 대한 서방과 우크라이나의 평가를 거부했습니다.

감옥 폭발
양측은 또한 도네츠크 동부에서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 전쟁 포로가 사망한 것으로 보이는 미사일 공격이나 폭발에 대해 금요일에 비난을 교환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억류한 최전선 도시 올레니프카의 교도소에서 수감 40명이 사망하고 75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사망자 중 일부는 교도소에서 로이터 통신 기자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분리주의자들의 대변인은 사망자가 53명이라고 밝혔고 키예프가 미국산 HIMARS 로켓으로 감옥을 목표로 삼았다고 비난했다.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 포병이 감옥에 갇힌 사람들에 대한 학대를 숨기기 위해 교도소를 노렸다며 책임을 부인했다.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전쟁범죄를 저질렀고 국제사회의 비난을 촉구했다.

로이터는 서로 다른 버전의 이벤트를 즉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로이터 TV는 금속 침대로 채워진 동굴 같은 불타버린 건물의 잔해를 보여주었는데, 일부는 그을린 시신이 그 위에 누워 있고 다른 시신은 군용 들것이나 외부 지상에 늘어서 있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