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선수 그룹은 불만을 제기

대학 운동선수 를 위한 옹호 단체는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에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운동선수

옹호 단체는 화요일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에 불만을 제기했으며,
이는 대학 운동 선수에게 직원 지위를 부여하고 경쟁적인 급여, 단체 교섭 및 기타 혜택과 보호를 받을 권리를 부여하기 위한 가장 최근의 조치입니다.

National College Players Association은 NCAA, Pac-12 Conference,
UCLA 및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를 Bowl Subdivision 축구 선수와 Division I 남녀 농구 선수의 단일 및 공동 고용주로 부당 노동 관행 혐의를 제기했습니다.

NCPA 전무이사이자 UCLA의 전 라인 배커인 라모기 후마(Ramogi Huma)는 “대학 운동선수는 노동법에 따른 직원의 정의를 충족합니다. 

“그들은 스포츠에 고도로 숙련되어 있고 장학금을 받고 운동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수당을 받고 고용주의 광범위한 통제 하에 일을 수행합니다. 

이 운동선수들은 열심히 일하는 다른 미국인들과 마찬가지로 노동법에 따라 그들에게 부여된 모든 권리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NCPA의 움직임은 NLRB의 법률 고문인 Jennifer Abruzzo가 NLRB 현장 사무실에 보낸 메모에서 학교에서 수백만 달러를 버는 대학 운동 선수가 직원이라고 생각한 지 약 4개월 만에 나온 것입니다.

운동선수 는 아마추어

운동선수는 아마추어이고 직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는 대학스포츠의 오랜 시각에 새로운 도전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됐다.

일리노이 대학의 노동 및 고용 관계 학부 교수인 Michael LeRoy는 “이것은 Abruzzo가 메모를 게시한 논리적인 결과입니다.

법률 고문은 성공적으로 문서를 제출하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실제로 제공했습니다. 불평.”

NLRB 대변인은 Abruzzo가 NCPA의 제출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CAA, Pac-12 및 UCLA는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USC는 혐의를 인지하고 있으며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Ramogi는 6월에 NCAA의 교육 관련 혜택 한도가 독점 금지법을 위반한다고 판결한 미국 대법원의 만장일치 판결에 의해 NCPA의 혐의가 강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결정은 이미 유명인을 기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NCAA와 거의 500,000명에 달하는 운동 선수 전반에 걸쳐 전면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LeRoy는 NLRB 절차와 연방 법원의 항소 가능성 사이에 불공정 노동 관행 혐의가 판결되기까지 3~4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축구와 농구 선수는 유일한 수입 스포츠이기 때문에 불만 사항에 언급된 유일한 운동 선수입니다. 

Huma는 여자 농구가 축구와 남자 농구만큼 수익성이 좋지는 않지만 NCAA가 여자 전국 대회의 홍보를 늘리라는 압력에 대응함에 따라 더 많은 수익을 올릴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