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미스틱이 활동으로 승리하는 방법

워싱턴 미스틱이 활동으로 승리하는 방법

이번 주 경기에 돌입한 Atlanta Dream의 신인 Rhyne Howard는 WNBA 득점(20.5득점)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공간에서 이야기한 놀라운 재능에 대한 놀라운 위업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녀의 점퍼는 순수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Dream의 신용으로, 그들은 그녀를 체스 판 주위로 이동시켜 방어력을 강조하는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Dream에 대해 드롭 커버리지를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그들이 Howard를 위한 이동 세트를 실행하도록 구걸하는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이번 시즌에 Howard를 위해 이 doozy를 몇 번 실행했습니다. 미끼 행동은 다양할 수 있지만 Dream의 목표는 하워드가 그 빈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플레어 스크린을 설정하기 전에 코트의 한쪽을 치우는 것입니다. Los Angeles Sparks는 시즌 초반에 준비가 부족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옵션은 무궁무진합니다. 화면이 히트하면 하워드는 위의 클립에서와 같이 점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화면 탐색이 조금 더 좋다면, 그녀는 바운스를 공격할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녀는 재설정하고 iso로 갈 수 있습니다. 초기 플레어 스크린을 설정한 사람과 함께 빈 코너 픽앤롤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젠장, 그들은 화면의 각도를 뒤집고 그녀가 다른 방향으로 오게 할 수 있습니다.

5월 20일 하워드는 총격전에서 나왔다. 그녀는 뜨거운 워싱턴 미스틱과 마주하고 있었지만 그들이 그녀를 추적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았습니다. Howard는 오프닝 프레임에서 21점 중 15점을 얻었습니다. 여기에는 너무도 익숙한 행동의 버킷이 포함됩니다.

워싱턴 미스틱이

백업 빅 Tianna Hawkins(#21)가 이를 보고 있습니다. 한 번은 Aari McDonald(#2)가 왼쪽 코너에서 핸드오프를 실행하고, Naz Hillmon(#0)은 Howard를 위한 플레어 스크린을 설정하는 동안 두 번-Hawkins가 빈 쪽을 가리킵니다. 그녀는 케네디 버크가 그녀를 위해 작업을 잘랐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쨌든 화면에 전화를 끊습니다.

하워드는 남은 경기 동안 그렇게 느슨하게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다시, 그녀는 오프닝 프레임에서 15점을 득점했지만 나머지는 6점에 그쳤습니다. 드림이 1차전에서 25점을 떨어뜨린 뒤 나머지 19점, 14점, 15점을 득점했다.

이로써 Dream은 5점 차 패배에 대한 복수를 원했던 화요일 경기로 이어집니다. Howard는 조용한 3/4 스트레칭을 만회하고 싶었습니다. 미스틱은 단순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며 오프닝 팁에서 분명했습니다.

바닥 왼쪽에는 나타샤 클라우드(#9)가 핀다운을 날려서 Kristy Wallace에게 다시 연결됩니다. Howard와 Cheyenne Parker(#32)는 미스틱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바닥 중앙에 스크린을 설치하려고 시도하지만 Ariel Atkins(#7)는 진흙탕을 탐색하고 그녀가 클리어하는 동안 Erica Wheeler(#17)에게 계속 붙어 있을 수 있습니다. 우편.more news

거기에서 갈 시간입니다.

Howard에 대한 플레어가 다가오고 있지만 Alysha Clark(#22)이 하는 준비 작업을 보십시오. 그녀는 화면이 설정되기도 전에 Howard의 저지 안으로 들어갑니다.

Parker가 픽을 정하자 Clark은 Howard가 그 위로 날아가려고 하기 전에 잡아서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숙제를 일찍 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세트의 첫 번째 부분을 날려버렸습니다. Howard와 Parker는 거기에서 빈면으로 픽앤롤을 시도하지만 Mystic은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워드를 함정에 빠트렸고 본질적으로 그녀를 오른쪽 구석에 고정시켰습니다.

Clark의 Howard와 사기꾼 Shakira Austin의 훌륭한 작품입니다. 클라우드에는 Parker 할당이 있습니다. 앳킨스에게는 월리스가 있습니다. Elena Delle Donne은 플로어의 오른쪽에 있는 두 명의 Dream 선수를 감시하면서 액션의 뒤편에 있습니다. 즉, 여기에 쉬운 콘센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