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유대인과 아랍인 폭도들이 폭력을 퍼뜨리다

이스라엘

토토사이트 이스라엘: 유대인과 아랍인 폭도들이 폭력을 퍼뜨리다
경찰은 텔아비브 인근에서 유대인 폭도들에게 공격을 받은 차량 손상을 조사하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 인근에서 한 남성이 성난 폭도들에 의해 차에서 끌려나와 심하게 구타를 당하고 있습니다.

바닥에 꼼짝도 하지 않고 누워서 머리를 여러 번 맞았다. 군중은 결국 그를 길 한가운데에 눕게 합니다.

에이커에서는 자동차가 돌로 공격을 받습니다. 운전자가 도주하려고 하면 연석으로 걷어차고

손으로 머리를 가리려다가 막대기로 구타를 당합니다.

팔레스타인 무장세력이 가자지구에서 로켓을 발사하고 이스라엘이 수요일 밤 공습을 가하자

라이벌 유대인과 이스라엘 아랍 폭도들이 이스라엘 전역의 도시에서 기업, 자동차, 사람들을 공격했습니다.

경찰은 4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정당과 정치인들은 시민의 소요를 비난했다.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는 성명을 통해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유대인 사이에서 아랍인을 린치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아랍인

사이에서 유대인을 린치하는 것도 정당화할 수 없다”면서 “두 전선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목요일, 베니 간츠 국방부 장관은 소요 사태를 진압하기 위해 이스라엘 전역의 도시에 국경 경찰 병력의 “대규모 증원”을 명령했습니다.

‘실시간 린치’…
전국을 휩쓸고 있는 불안의 물결 속에서 수요일 밤 두 건의 사건이 가장 큰 분노를 일으켰습니다.More News

이스라엘

카메라 제작진은 텔아비브 바로 남쪽의 해안 도시인 바트얌에서 한 무리의 유대인 이스라엘인들이 운전자를 공격했을 때의 순간을 공영 텔레비전을 통해 생중계했습니다.

아이스크림 가게 Victory를 포함하여 도시의 아랍 소유 재산을 파괴한 후 폭도들은 해변 산책로에서 운전사를 습격했습니다. 그들은 그 남자가 자신의 차에서 그들을 추격하려 한다고 말했지만 카메라 영상에는 그가 폭력적인 군중들로부터 후진하고 지나치려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기자는 카메라 밖에서 “우리는 실시간으로 린치를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 경찰이 없어요.” 경찰은 폭행 이후 15분 동안 현장에 도착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텔아비브의 이칠로프 병원에 따르면 아랍인으로 추정되는 이 남성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공격은 사방에서 비난을 가져왔다. 극우 유태인 정치인 Betzalel Smotrich는 공격의 “잔혹한 잔혹함”에 “부끄럽다”고 말했고, 좌파 메레츠당의 아랍 의원 Issawi Fredj는 이것이 국가가 “내전”으로 향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했다.

The Times of Israel은 유대인 폭도들이 하이파와 티베리아스 거리로 몰려들었고 “아랍인들에게 죽음을”이라는 구호를 외쳤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아랍인이 예루살렘의 마하네 예후다 시장에서 칼에 찔렸다고 신문은 전했다. 한편, 이스라엘 아랍 폭도들은 화요일 밤 폭력 사태 이후 정부가 비상사태를 선포한 예루살렘, 하이파, 탐라, 로드를 포함한 도시에서 보고되었다.

이스라엘 아랍인들이 아크레에서 운전자를 공격한 후 30대 유대인 남성이 현재 갈릴리 의료 센터에서 중태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이 막대기와 돌로 무장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현장 영상에서는 한 무리의 남성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바닥에서 뒤쫓아 구타하는 모습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다.

한 의료진은 예루살렘 포스트에 “우리는 부상자가 의식을 잃은 채 누워 있고 머리에 출혈이 있는 부상을 입은 것을 보았을 때 그 지역 근처에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즉시 붕대와 호흡 지원을 포함한 인명 구조 치료를 시작했고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위해 안정적인 상태로 후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