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농부가 전통적이고 다채롭고

이 바스크 농부가 전통적이고 다채로우며 유전적으로 다양한 옥수수를 부활시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Jon Harlouchet는 프랑스 피레네-아틀란티크 주의 긴 바스크 농부 출신입니다.

이 농부가

토토사이트 추천 1960년대 어느 날, 아버지가 농장에서 일하고 있을 때 옥수수 종자를 판매하는 회사에서 판매원이 도착했습니다. 그 남자는 수확량을 최대화하기 위해 무료 종자와 권장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시험해 보세요.” 남자가 재촉했다.효과가 있었다. 씨앗은 잘 자랐고 모두 매우 균일해 보였습니다. 처리가 효율적이고 토지가 비옥했기 때문에 옥수수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Jon은 “그들은 식민지 주민들이 사용하는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이 농부가

Jon의 아버지가 심기 시작한 더 나은 성능의 새로운 옥수수 작물은 잡종이었습니다. 잡종 옥수수는 반복적인 자가 수분에 의해 개발된 교잡종 옥수수의 일종으로 유전적으로 순수한 품종을 만듭니다. more news

잡종을 사용하면 육종가는 의도적으로 특정 특성을 가진 품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뭄이나 해충을 견디기 위해, 또는 더 빨리 또는 더 크게 자라기 위해.

곧 Jon의 아버지와 그의 주변 사람들은 모두 잡종 농사를 짓고 있었습니다.

“클론은 매우 잘 자라지만 결국에는 같은 유전을 가진 같은 과의 클론 사이에서 수분이 발생합니다.”라고 Jon은 설명합니다. “그래서 다시 심으면 다음 세대에 결과가 나빠집니다.”

이는 매년 농부들이 업계에서 새로운 종자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농부들이 매년 새로운 종자를 사도록 강요하는 데 사용되는 자연적인 조작의 시스템이었습니다.

“라고 Jon은 말합니다. ‘그것은 직업이 아니라 질병입니다’: 이탈리아의 반군 치즈 제조업체는 혁신보다 전통을 선택합니다
‘행복한 돼지는 건강한 돼지’: 동물 복지와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네덜란드 농장
GMO, 트랜스제닉 및 방향 전환
2000년 즈음, 현재 가족 농장을 운영하고 있던 Jon은 유기농 생산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를 먹이기 위해 그는 공급업체의 유기농 종자를 사용하여 옥수수를 재배했습니다.

하지만 2015년에는 뭔가 달라졌다. 유럽의 많은 사람들이 농업에서 유전자 변형 유기체(GMO)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던 시기였습니다.

Jon은 다른 종의 DNA를 도입하여 유전자가 변경된 유기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트랜스제닉에 대한 큰 싸움이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나는 그 싸움에 참여했고 그 때 내가 내 씨앗을 구입한 회사가 트랜스제닉을 판매하고 홍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씨앗에 대한 책임을 이 회사들에게 맡기는 것은 좋지 않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손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16세기부터 바스크 지방에서 재배된 옥수수인 그랑 루

바스크(Grand Roux Basque)로 알려진 전통적이고 유전적으로 다양한 옥수수를 찾고 결국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5년 이내에 그는 씨앗 구매를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나눔을 기반으로 한 집단적 접근
점차적으로 Jon의 친구와 동료 농부들 중 몇 명이 씨앗을 가지고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옥수수 종자의 성장과 유통을 관리하기 위해 Arto Gorria라는 협회를 설립했습니다.

Jon은 “우리는 몇 가지 규칙을 설정했습니다. 첫 번째 규칙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태학적으로 재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