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젊은 여성들은 호주 의회에서 여성혐오

이 젊은 여성들은 호주 의회에서 여성혐오 근절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 젊은 여성들은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러한 추진은 호주 정치 문화에 대한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던 격동의 한 해에 이루어졌습니다.

호주 정치에서 여성에 대한 대우를 둘러싼 체계적인 변화에 대한 청년 주도의 새로운 요구가 스콧 모리슨 총리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여성 청소년 활동가 그룹은 목요일에 1,300명 이상의 다른 호주인의 지지를 받아 캔버라의 성차별과 여성혐오 문화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한 일련의 권고안을 모리슨 총리의 사무실에 전달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의회의 직장 문화에 대한 성차별 위원 Kate Jenkins의 조사에서 대표자들에게 제안된 개혁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강간과 성희롱 혐의가 제기된 이후 호주 정치 문화에 대한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던 격동의 해에 이루어졌습니다.

변화를 위한 권장 사항 중에는 의회가 여성을 위한 안전하고 평등한 공간이 되도록 직장 훈련을 시행하고 모든 정당이 여성과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엄격한 할당량을 시급하게 시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다른 요구사항에는 정부가 새로운 리더십 프로그램에 투자하고, 여성이 성희롱 사건을 보고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학교 커리큘럼과 의회

내에서 동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젊은 여성들은

대학생 Jazmin Wright(20세)는 캠페인 뒤에 있는 청녀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SBS 뉴스에 “충분히 충분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의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끔찍한 일들을 너무 많이 보고 들었습니다. 그곳은 매우 안전하지 않은 곳이었고 현 의회뿐만 아니라 우리의

미래를 위해 무언가를 바꾸고 싶습니다.”More news

자선 단체인 플랜 인터내셔널(Plan International)과 함께 일해 온 활동가들은 젊은 여성들이 정치 경력에서 멀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올해 초 발표된 플랜 인터내셔널(Plan International)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르면 18~21세 여성의 최대 73%가 이러한 우려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등학생인 Harleen Singh(16세)은 여성 대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정치 경력을 재고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여성들이 국회에서 대우받는 모습을 보고 정말 화가 났습니다.

“[이러한] 권고는 더 많은 여성들이 정치를 하나의 통로로 간주하는 데 더 개방적일 수 있도록 제공할 것입니다.”

마가렛 타노스(21)는 “진정한 변화”가 시급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정치계에서 여성 정치인과 여성 스태프를 동등하게 대우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에게 우리가 남성들에게 하는 것과 같은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젊은 여성들이 그러한 위치에 있기를 열망하지 않도록 대우하는 문화로 귀결됩니다.”

이 젊은 여성들은 지난주 자유당의 케이티 앨런(Katie Allen) 의원과 아만다 리시워스(Amanda Rishworth) 노동당 의원을 포함한 야당 의원들을 만났다.

Allen 박사는 젊은이들의 우려를 듣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여성들은 이 나라의 최고 지도층에 자신이 대표되지 않는다는 인식이 있다”고 말했다.

“더 가야 할 것이 많지만 많은 것이 변했다는 희망을 느낍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하는 젊은 여성의 목소리를 듣게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