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러시아인은 체포 공포에도 불구하고

일부 러시아인은 체포 공포에도 불구하고 전쟁 시위를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로 Anastasia는 반전 메시지를 작성하여

Ural Mountains의 산업 도시인 Perm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 블록 입구 벽에 게시하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일부 러시아인은

먹튀검증 “TV에서 보는 선전을 믿지 말고 독립 언론을 읽으십시오!” 하나를 읽습니다. “폭력과 죽음이 우리와 함께한 지 벌써 석 달이 흘렀습니다. 몸조심하십시오.”more news

보안이 두려워서 이름만 밝히길 요청한 31세의 교사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안전하고 간단한 방법”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화 인터뷰에서 “나는 거대하고 공개적인 일을 할 수 없었다. 나는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들고 싶다. 그리고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공간에 영향을 미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항의 행위에 대한 정부의 대대적인 단속에도 불구하고 일부 러시아인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라도 침략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큰 대가를 치렀습니다. 2월 침공 초기, 겨울이 되자 당국은 시위를 진압하기 위해 재빨리 움직였다. 정부가 내러티브를 통제하려고

함에 따라 주요 언론 매체는 폐쇄되었습니다. 정치적 반대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나 국영 TV 평론가들이 지목했습니다.

의원들은 크렘린이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른 것에 대한 “거짓 정보”의 확산과 군대를 폄하하는 행위를 불법화한 조치를 취했으며,

러시아 군대가 공격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거나 잔학 행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사람에 대해 이를 사용했습니다. 커밋했습니다.

전쟁이 러시아 여름의 나른한 나날로 이어지면서 Anastasia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 새로운 법률의 제약 내에서도 침략에 반대하기 위해 더 이상 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죄책감을 느낍니다.

일부 러시아인은 체포

2월 24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 입성했을 때 아나스타샤는 자신의 첫 번째 생각은 모든 재산을 팔고 해외로 이주하는 것이라고 말했지만 곧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녀는 AP와의 인터뷰에서 “제 나라인데 왜 떠나야 합니까?”라며 “여기에 남아 도움을 줄 무언가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인쇄업자이자 예술가인 Sergei Besov도 침묵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침공 직전에도 45세의 그는 정치 현장을 반영한 포스터를 만들고 수도 주변에 회반죽을 붙이고 있었다.

2년 전 러시아인들이 푸틴 대통령이 2024년 이후 두 번 더 연임할 수 있도록 하는 헌법 개정안을 표결했을 때 베소프는 키릴 문자와 빈티지 레드

잉크를 사용한 오래된 인쇄기를 사용하여 단순히 “반대”라고 적힌 포스터를 인쇄했습니다.

2020년 벨로루시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대통령 선거와 이에 뒤이은 시위대에 대한 탄압으로 소요되는 소요 기간 동안 그는 벨로루시어로 “자유”라는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그의 프로젝트인 Partisan Press는 주요 반전 슬로건인 “No to war”라는 포스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터가 인쇄되는 영상은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무료로 나눠줄 정도로 수요가 많았다.

Besov는 붉은 광장에서 열린 시위에서 그의 포스터 중 일부가 사용되었고 그것을 전시한 일부 사람들이 체포된 후 경찰이 “필연적으로

우리에게 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