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우크라이나는 끝까지 싸울 것”

젤렌스키 “우크라이나는 끝까지 싸울 것”

젤렌스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침공을 시작한 지 6개월이 된 독립기념일을 맞아 “우리의 운명을 위해 카지노 구인구직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키예프 독립광장에서 열린 영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는 “끝까지” 영토를 위해 싸울 것이며, 일단 전쟁이 끝나면 평화가 깃들겠지만 이제는 우크라이나가 승리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Zelenskyy는 “우리는 승리를 축하할 때 단 한 번만 손을 들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땅과 국민을 거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우크라이나는 우크라이나의 전부입니다. 25개 지역 모두 양보나 타협이 없습니다.”

Zelenskyy는 우크라이나가 크림 반도뿐만 아니라 동부 Donbas 지역의 통제권을 되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에 대한 조기 진격에 실패한 후 돈바스로 초점을 옮겼다.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은 2014년부터 돈바스에서 우크라이나군과 전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같은 해 러시아는 국제 사회가 인정하지 않는 움직임으로 크림 반도를 합병했습니다.

“당신의 병사들이 죽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우리 땅을 해방시키십시오.”라고 Zelenskyy가 말했습니다. “어머니가 울고 싶지 않으세요? 우리의 땅을 해방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간단하고 명확한 용어입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이 키예프에서 공공 독립 기념일 축하 행사를 금지했으며 미국은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부 시설을 공격하려는 러시아의 노력이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젤렌스키

군사 원조

미국 관리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우크라이나 군대를 훈련하고 공급하기 위해 30억 달러의 추가 지원을 빠르면 수요일에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리들은 지원이 1~2년 동안 전선에서 사용되지 않을 수 있는 드론, 무기 및 기타 장비에 대한 계약에 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각적인 전장 지원을 제공했던 대부분의 이전 패키지와 달리 새로운 자금은 주로 우크라이나가 중장기 방어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원조는 미국이 이미 지난 1년 반 동안 우크라이나에 보낸 약 106억 달러의 군사 원조에 더하여 나올 것입니다.

노르웨이 국방부는 수요일 성명에서 노르웨이와 영국이 “정찰 및 표적 식별”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드론을 우크라이나에

공동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노르웨이는 또한 우크라이나군이 적의 드론을 교란시킬 수 있는 휴대용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노르웨이 국방부는

“소규모 순찰대, 포병 진지 및 기타 중요한 자원을 보호하는 데 특히 적합하다”고 말했다.

전쟁의 광기

바티칸 뉴스에 따르면, 프란치스코 교황은 수요일 일반 청중의 일부를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국민이 “6개월 동안 전쟁의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하며 그들을 위한 기도를 다시 요청했다. More News

교황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서로를 공격했다고 비난한 원자력 발전소를 언급하며 “전쟁을 종식시키고 자포리치아에서 핵 재앙의 위험을 피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가 취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 몇 주.

프란치스코 교황은 또한 전쟁의 “광기”와 분쟁 양측의 손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이들이 “러시아인이든 우크라이나인이든

아버지나 어머니를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일부 정보는 AP, Agency France-Press 및 Reuters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