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깅선수 엘리자 플레처 납치된 멤피스 경찰

조깅선수 엘리자 플레처 납치된 멤피스 경찰 신분증

조깅선수 엘리자

토토사이트 광고 테네시주 멤피스(AP) — 테네시주 경찰은 화요일 새벽에 달리던 중 납치된 멤피스 여성의 시신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전국 언론의 관심을 끌었고 이미 형사 선고 및 가석방에 대한 당파적 논쟁의 원천이

되고 있는 사건에 대해 개, ATV 및 헬리콥터로 긴 주말 내내 철저한 수색을 수행했습니다.

경찰이 플레처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곳 근처에서 발견된 샌들에서 그의 DNA를 발견한 후 토요일 미 경찰은 38세의 클레오사

앱스턴을 체포했다고 체포 진술서가 밝혔다. 경찰은 오후 5시가 넘어서야 플레처의 시신을 찾지 못했다. 화요일 아침까지

시신이 Fletcher의 것임을 공개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34세의 Fletcher는 학교 교사이자 저명한 멤피스 사업가의 손녀였습니다.

Abston은 이전 납치로 20년을 복역한 후 2020년에 출소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그는 납치, 증거 조작, 절도, 신분 도용, 신용 카드 사기 사용 등의 혐의로 첫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Abston이 $510,000의 보석금을 발행받았을 때 Fletcher의 친척 중 몇 명이 20명 이상의 언론인과 함께 법정에 있었습니다.

Abston은 보석금을 낼 수 없고 변호사를 구할 여유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반 세션 판사 Louis Montesi는 Abston을 대표할 국선 변호인을 임명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Abston도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수요일에 다시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다.

조깅선수 엘리자 플레처

Memphis 경찰국장 Cerelyn “CJ” Davis는 Fletcher가 어디서 어떻게 살해되었는지를 결정하기에는 조사가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스는 시신이 빈 듀플렉스

뒤에서 발견됐다고 말했다. 경찰 진술서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듀플렉스의 진입로 옆에 있는 차량의 흔적을 발견했으며 “썩은 냄새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Fletcher가 입고 있던 것과 모양이 일치하는 보라색 러닝 반바지가 근처에 버려진 쓰레기 봉투에서 발견되었다고 진술서가 말했습니다.

Abston은 이전에 2000년 16세의 저명한 Memphis 변호사를 납치했습니다. 그는 그 범죄로 20년을 감옥에서 보냈다. 그러나 그는 24년을

선고받았다. 화요일에 몇몇 저명한 테네시 공화당원들은 Abston이 형을 모두 복역했다면 Fletcher는 여전히 살아 있을 것이라고 재빨리 주장했다.

Randy McNally 테네시 주지사는 화요일 성명을 통해 “이 사건은 최근 통과된 형량 진실화법이 필요했을 뿐만 아니라 기한이

지났음을 증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민에 대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들을 엄중하게 처벌하기 위해 우리의 노력을 배가해야 합니다.”

이 법령은 1급 살인 미수, 운전자의 만취로 인한 차량 살인 및 차량 절도를 포함한 다양한 중범죄에 대해 전체 형을 복역할 것을 요구합니다.more news

새로 선출된 셸비 카운티 지방 검사인 스티브 멀로이(Steve Mulroy)는 화요일 슬픔에 잠길 때이며 “이 사건을 정치적 축구로 이용하려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멀로이는 양형법이 범죄를 감소시키지 않고 테네시의 교도소 예산을 증가시킨다고 주장하면서 양형법의 진실에 대해 반대를 표명했습니다. 화요일 연설에서 그는

Fletcher의 사건을 “낯선 사람에 의한 고립된 공격”이라고 불렀습니다. 멀로이는 Abston이 이전 형의 85%를 복역했으며 DA의 사무실이 가석방에 반대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