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사 “체르니히프 지역 러시아 공격 중단

주지사 “체르니히프 중단은 없다

주지사 “체르니히프

우크라이나 북부 체르니히프 지역의 주지사는 모스크바가 그곳에서 군사 작전을 축소하겠다는 약속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의 공격이 중단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Viacheslav Chaus 주지사는 Telegram 채널에서 “우리는 그것을 [약속]을 믿습니까?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aus는 러시아군이 “공습을 포함하여 Nizhyn에 대한 공습을 수행하고 있으며 밤새도록 [시] Chernihiv를
강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BC는 이것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어제 러시아군은 체르니히프와 수도 키예프 주변의 군사 작전을 “극적으로 축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Interfax Ukraine 통신에 따르면, 동부 우크라이나의 러시아군이 루한스크 시의 리시찬스크 주거 지역을 포격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

루한스크의 지역군 총사령관인 세르히 하이다이는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에 현지 시간으로 오전 6시 30분경
포격이 시작됐다고 썼다.

하이다이는 “고층 건물이 크게 파괴됐다”며 “인명 피해가 보고됐다”고 말했다.

“사망자 및 부상자 수에 대한 정보가 명시되고 있습니다. 잔해가 많다”고 말했다. 러시아를 위해 싸우면 내
가족이 먹힐 것이다 – 시리아 군인
BBC는 시리아 전사들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러시아를 위해 최전선에서 싸울 수 있도록 한
달에 5000파운드를 제안받았다고 밝혔다.

주지사

전투에 자원한 한 시리아 군인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학살을 자행하고 있다고 믿었지만 먹을 여유가 없는 가난한 시리아인들을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안된 돈 때문에 자원봉사를 했다고 말했다. 그의 가족은 그가 가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그가 죽으면 £37,000를 지불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는 적어도 200명의 자원봉사자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와 주요 시리아 NGO는 시리아 전역에 14개의 모집 센터가 설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러시아 공약의 진실을 말해줄 것입니다’ – 체르니히브 시장
체르니히프 시장인 블라디슬라프 아트로셴코는 키예프와 체르니히프에 대한 공격을 완화하겠다는 러시아의
약속이 신뢰할 수만 있다면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Lyse Doucet에게 “도시의 여러 주거 지역에 대한 비인간적인 포격이 발생하여 약 35명이 병원에 입원했으며 사람들이 다리를 잃고 일부 사람들이 사망했다”고 Lyse Doucet에 말했습니다.

그는 영안실이 꽉 차서 시체를 보관할 냉장고를 찾거나 추가 관을 만들기 위해 목수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종종 러시아인은 한 가지를 말하지만 실제로는 다른 일이 발생합니다. 그 말에 얼마나 많은 진실이 있는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그 말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고 있습니다.”라고 Dmytro Natalukha는 덧붙입니다. Dmytro Natalukha는 키예프의 우크라이나 의원입니다. 그는 이제 허리띠에 칼을 차고 어깨에 총을 메고 있습니다.

전쟁 초기의 보안 정보는 의회 지도자들이 사전에 주문한 표적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BBC의 수석 국제 특파원인 Lyse Doucet에게 “우리는 보안도,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우리 스스로를 돌볼 수
있도록 이 총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talukha는 의료 용품을 필요한 곳으로 가져가는 택배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민간인처럼 보이지만 사실 민간인이며 군인이 보이지 않아야 하는 곳으로 몰래 들어가서 물건을 공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