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박물관, 온라인 유물 카탈로그

지방 박물관, 온라인 유물 카탈로그 출시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관과 협력하는 박물관부는 기관 목록에 있는 유물에 대한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기 위해 6개 지방 박물관에 대한 온라인 카탈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지방 박물관

이 프로젝트는 문화예술부의 도립박물관 소장품 지원으로,

다케오 주립 박물관의 카탈로그를 개발하기 위해 미국 대사관에서 자금을 지원합니다.

앙코르 보레이 지구 박물관, 프레이 벵 주립 박물관, 푸르삿 주립 박물관, 캄퐁 톰 주립 박물관, 캄퐁 치낭 주립 박물관.

국립 박물관의 관장인 Chhay Visoth는 어제 이 프로젝트가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설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유물이 ‘잘못 배치’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박물관의 인공물.

또한 관광객뿐만 아니라 연구원들도 관련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인공물.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립 박물관은 2004년에 목록을 작성하기 시작했으며 2014년에 인터넷에 포함할 데이터를 계속 수집하고 목록화했습니다.

지방 박물관

이 작업을 통해 박물관은 6개 도립 박물관에서 1,848개의 유물을 목록화했으며,

국립 박물관의 데이터와 결합하면 총 20,758개의 유물이 있습니다.”

“국립박물관 홈페이지(www.cambodiamuseum.info)를 통해 도립박물관 유물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찾아볼 수 있다.”

Visoth에 따르면 박물관 부서는 프로젝트를 전국의 다른 지방 박물관으로 확장하고 단일 국가 유물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토토 Amparo Garia 주한 미국 대사관 문화 담당 대표는 두 나라를 더 가깝게 만드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캄보디아의 공예품이 오랫동안 생존하고 미래 세대가 연구하고 연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시다시피, 문화부 국립중앙박물관과 이미

미국 정부뿐만 아니라 Sicilian, Cleveland Art Museum, 최근에는 Utah Museum과 같은 미국의 매우 중요한 박물관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프로젝트가 매우 기쁩니다.

캄보디아의 깊고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복원하고 보존하는 양국의 협력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캄보디아와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명확하고 정확한 고대 유물에 대한 정보를 쉽게 조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녀는 또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인공물이 사라질 위험을 방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문화예술부 문화재청장 Prak Sonnara가 카탈로그의 성공적인 완성에 박수를 보냈다. more news

6개 지방 박물관이 유물을 관리하고 온라인으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그는 “도립 박물관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고 공동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함으로써

국립중앙박물관은 모든 박물관의 유물 보존을 위해 장기 보안을 보장합니다.

이 성과는 캄보디아 유산에 대한 데이터를 문서화하고 유지하는 작업의 일부입니다.”

6개 지방 박물관이 유물을 관리하고 온라인으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