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위험한 조류 꽃이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위험한 조류 꽃이 피어 수천 마리의 물고기를 죽입니다.
사람들을 아프게 할 수 있는 독성 조류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인기 있는 수영 및 낚시 장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타호 호수에서 남서쪽으로 30마일 떨어진 인디언 크릭 저수지(Indian Creek Reservoir)는 해로운 조류 번성(HAB)이 확인된 그러한 위치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수질 모니터링 위원회(California Water Quality Monitoring Council)는

또한 샌프란시스코 만(San Francisco Bay)에서 적조 HAB를 감지했으며 Clear Lake, Lake Crowley 및 Bridgeport 저수지에서 “위험한” 수준의 조류 독소를 감지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조류 번성은 수역에 사는 조류(남조류, 과편모조류 또는 규조류) 개체군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발생하며, 종종 수중 영양 함량 증가 또는 온도 상승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조류는 섭취하면 해로울 수 있지만 노출된 사람과 동물을 중독시킬 수 있는 독소를 생성하기도 합니다.

이 결합된 스톡 이미지는 조류 블룸(왼쪽)과 죽은 물고기(오른쪽)를 보여줍니다.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해로운 조류 번성이 감지되어 수천 마리의 물고기가 죽었습니다.

CDC에 따르면 이러한 독소는 피부를 통해 흡수되거나, 흡입되거나, 삼키거나, 오염된 음식을 통해 섭취될 수 있습니다.

후방주의 HAB에 노출되면 사람은 독감과 유사한 증상, 피부 자극, 비정상적인 호흡 및 위장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완동물의 경우 노출되면 발작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조개류의 섭취는 마비성 패류 중독(PSP)으로 알려진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패류는 조개류가 섭취한 조류에 의해 생성된 신경독을 축적하여 조개류를 먹는 인간의 마비를 초래합니다.

인간과 애완 동물을 중독시키는 것 외에도 조류 번성은 수생 생태계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량 성장은 물의 모든 산소를 빠르게 소모하여 다른 해양 생물을 굶주리게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유기체를 죽일 수 있는 유해한 가스와 독소를 생성합니다. more news

해조류 덩어리가 너무 조밀해지면 아래 수층으로 들어오는 햇빛을 차단하여 광합성 부족으로 해양 식물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10년 넘게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샌프란시스코 만에서 현재 발생하고 있는 적조 조류로 인해 수천 마리의 물고기가 죽어 해안으로 밀려오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어류 및 야생생물부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 만과 연결된 오클랜드의 메리트 호수에서

보고된 바에 따르면 8월 말에 10,000마리나 되는 물고기가 죽었다고 합니다.

베이 지역의 개화는 조류의 증식을 유발한 추가 영양분을 제공하는 하수의 유입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조류 번성은 담수 환경과 바닷물 환경 모두에서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캘리포니아는 엄청난 폭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환경 보호국,
더 높은 수온은 유독성 청녹조류에 이상적인 조건입니다. 특히 따뜻한 온도는 물이 섞이는

것을 방지하여 조류가 훨씬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