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공포 속에 최전선에 서다

코로나 공포 속에 최전선에 서다
Covid-19의 예측 불가능성은 이미 또 다른 바이러스 발병의 재출현에 대한 많은 우려를 표명하면서 일선 작업자를 위기에 빠뜨렸습니다.지난 6개월 동안 바쁜 일정에서 유예를 받은 의료 종사자들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준비가

코로나

되어 있지만 국가가 또 다른 전염병에 굴복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의 직업은 코로나19 환자 치료에서 예방접종 일반으로 바뀌었다.
전국의 치료 및 검역 시설이 폐쇄되는 가운데 바이러스에 대한 대중의 관심.
일부 전 최전선 코비드-19는 발병이 다시 발생하면 과거와 같이 치료 및 검역 센터에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군단’은 다시 한 번 최전선으로 복귀할 준비가 돼 있지만 다시는 사람들의 죽음과 고통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Battambang 지방 Kamreing 치료 및 검역 센터의 전 의사인 Kep Songsavlin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의사로서 나는 가족과 떨어져 몇 달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병원이 내 집이 되었다.
하루에 2~3시간만 쉬었다”고 말했다.

“말도 숨도 쉴 수 없는 환자들이 가족에게 시신을 받아주지 않고 죽어가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다시는 이런 상황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코로나

토토사이트 추천 Pailin 지방의 Sala Krav 치료 센터의 전 의사인 Seng Mithona는
그녀는 사람들이 추가 접종을 받는 데 관심이 없기 때문에 발병 가능성이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일 다른 마을을 방문하고 있다.

Battambang 지방의 Samdech Euv, 경도 및 중증 치료 센터의 전 이사인 Dr Oum Nhel은 자신이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수천 명의 환자가 “과로하고 과중한 부담을 가진 의사”에 의해 치료되었던 이전 상황의 재발을 피하기를 원합니다.

정부가 2차 분단 가능성 문제를 제기한 후 우려가 제기됐다.
국내에서 매일 검출되고 있는 오미크론 스핀오프 하위 변이체.

보건부 대변인 또는 Vandine은 전체 커뮤니티가
Covid-19 발병,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상황이 여전히 높은 상황에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캄보디아 세계보건기구 대표인 리 아이란 박사는
어제는 우리가 아직 준비가 필요하고 ‘레드 라인’을 피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지점에서 의료 시설이 압도될 수 있고 중증 환자는 즉시 치료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의료 종사자, 노인, 동반 질환 및 기타 취약성을 가진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은 전체 커뮤니티의 책임입니다.

보건부 대변인 또는 Vandine은 전체 커뮤니티가
Covid-19 발병, 백신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상황이 여전히 높은 상황에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가장 좋은 도구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역 사회 전체를 보호하기 위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잊지 마세요.”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