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사건에서 항소 법원은

텍사스 사건에서 항소 법원은 Big Tech의 온라인 연설 규제 능력에 대해 판결합니다.

기술 회사가 특정 게시물을 “검열”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금요일의 판결이 플로리다에서 5월에 있었던 판결과 충돌하기 때문에 대법원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연방 항소 법원은 금요일 대규모 소셜 미디어 회사가 사용자를 금지하거나 검열하는 것을 금지하는 텍사스 법을 지지했습니다.

텍사스 사건에서

공화당이 지지하는 조치가 플랫폼을 위험한 콘텐츠의 요새로 만들 것이라고 주장한 기술 산업 그룹에 대한 후퇴인 “관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텍사스 사건에서

미국 순회 항소 법원의 5번째 판결은 “빅 테크(Big Tech)”가 자신들의 견해를 억누르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하다고 보수와 우익 논평가들이 말한 법에 대해 대법원이 판결할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텍사스주 법은 공화당이 주도하는 주의회에서 통과되었고 공화당 주지사가 서명했습니다.

금요일 판결에서 패배한 기술 그룹에는 NetChoice와 Facebook, Twitter 및 YouTube를 회원으로 포함하는 Computer & Communications Industry Association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 회사는 폭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사용자 콘텐츠를 규제할 수 있는 권리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들은 규제되지 않은 플랫폼이 나치 지지자, 테러리스트 및 적대적인 외국 정부와 같은 극단주의자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는 우려를 인용했습니다.

일부 보수주의자들은 2021년 1월 6일 미국에 대한 공격 직후 트위터가 플랫폼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영구 정지를 지적하면서 자신들의 관행을 학대적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전직 대통령 지지자들의 군중에 의해 국회 의사당. 트위터는 이번 조치의 이유로 “추가 폭력 선동의 위험”을 들었다.

HB20으로 알려진 텍사스 법은 월간 활성 사용자가 5천만 명 이상인 소셜 미디어 회사가 행동을 취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관점”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검열”하고 사용자 또는 텍사스 법무장관이 이를 시행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법안에 서명하면서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일부 소셜 미디어 회사에서 보수적인 생각과 가치를 침묵시키려는 위험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며 텍사스에서는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more news

업계 단체들은 수정헌법 제1조에 따른 기업의 언론 자유 침해라며 이 법을 저지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다.

5순회 순회 판결이 11순회 순회 판결의 일부와 상충하기 때문에 피해를 입은 당사자들은 대법원에 해당 사안을 심리하도록 청원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지난 5월 11일 순회법원은 유사한 플로리다 법의 대부분이 회사의 언론의 자유를 침해하고 집행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HB20으로 알려진 텍사스 법은 최소 5천만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는 소셜 미디어 회사가 “관점”을 기반으로 사용자를 “검열”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사용자 또는 텍사스 법무장관이 이를 시행하도록 소송을 허용합니다.

작년에 법안에 서명하면서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는 “일부 소셜 미디어 회사에서 보수적인 생각과 가치를 침묵시키려는 위험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며 텍사스에서는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