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없음 골프 연습과 코칭

통계

통계 없음, 덜 알려진 코칭
통계는 골퍼가 집중하고 연습해야 하는 특정 영역에 대해 알려줄 뿐만 아니라 코칭 프로세스도 지원합니다.
몇 년 전 나는 골프를 가르치며 생계를 유지하곤 했다.
모든 레벨에서 경쟁하는 플레이어는 레슨을 받기 위해 올 것입니다.
그들은 90점이나 80점, 또는 70점을 돌파하기 위해 개선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목표는 일반적으로 명확했습니다. 그러나 개선 과정이 모호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현재 게임에서 정확히 어디에 있으며, 최종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특별히 개선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역사적으로 클럽 전문가와 조교는 공을 치기 위해 학생들을 경기장으로 안내했습니다.
스윙을 잘못 수정하는 것은 항상 누군가의 게임을 향상시키는 전통적인 진입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경로가 얼마나 효과적인가? 누가 스윙 체인지가 69, 79, 89를 쏜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내 자신의 코칭 연습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일련의 질문을 던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점수를 낮추도록 돕기 위해 그들의 게임의 내용을 알아야 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골프의 강점과 약점을 배우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strokeaverage.com과 같은 시스템에 대한 통계 유지하면 귀하와 귀하의 전문 코치가 꿈의 게임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련의 솔루션을 공동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함께 당신을 억제하는 패턴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코치가 당신이 7피트에서 12피트로 퍼팅의 20%만을 홀링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코치는 당신을 퍼팅 그린으로 데려가는 것이 그의 임무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린을 놓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그가 발견했다면

파워볼 임대

왼쪽 그의 지시는 그러한 문제에 맞춰질 수 있습니다(아마도 결함에 대한 장비 점검을 권장할 수도 있음).
물론 핸디캡이 높을수록 도전 과제가 더 일반적이라는 주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이 핸디캡 선수들 사이에는 여전히 게임 차이가 있습니다. 쇼트 게임이 좋지 않아 90점 돌파에 실패하는 선수가 있는 반면 티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선수도 있습니다. 통계 코치에게 전달하면 코치의 가르침이 향상됩니다. 그는 더 정확할 수 있고 그의 평가는 추측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직관은 항상 그의 코칭 무기고의 일부가 될 것이지만 원시 데이터는 통찰력 훈련에 도움이 됩니다. 그가 당신을 도와주세요!

통계 없음, 자신감 감소

상상력을 발휘해 봅시다.
약 6개월 전에 코치와 함께 미드레인지 퍼팅과 피칭을 20야드에서 80야드로 개선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7피트에서 12피트까지 퍼팅의 20%만을 홀링하고 있었고, 당신의 투구는 이 짧은 거리에서 플래그로부터 평균 25피트의 거리를 마무리하고 있었습니다.

따라서 퍼팅 스트로크의 기술적인 측면에 대해 코치와 함께 일해야 했고 더 일관된 퍼팅 루틴을 개발했으며 홈 클럽과 사무실 실내에서 스트로크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피칭에 조금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이 영역에서 실제로 연습을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당신은 매주 레인지를 방문할 때 드라이버를 찾아가는 것보다 약간의 웨지를 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데 코치와 동의했습니다. 20야드 표적에 10개, 40야드 표적에 10개, 10-60야드, 10-80야드에 적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신은 몇 달 동안 이 연습 계획에 전념했습니다. 여전히 경쟁적으로 플레이하고 통계를 유지했으며 지난 달에 최신 데이터를 확인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숫자가 변경되었습니다. 7피트에서 12피트로 퍼팅한 퍼팅의 30%로 향상되었으며, 20에서 80야드를 던질 때 깃발과의 평균 거리는 19피트에서 더 가까워졌습니다.

경제소식 보러가기

이것은 아름다운 변화이며 가장 완벽한 형태의 자신감 구축입니다. 증거에 근거한 것입니다. 볼 수 있는 유형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이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아드레날린이 솟구치고 자신감이 상승하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추측도 없고 추측도 없습니다. 흑백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통계를 통해 게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통계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동하면 개선된 사항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보다 더 나은 신뢰 구축 시스템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