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치료금지 법률

트랜스젠더

성별 확인 치료를 금지하는 법률은 Arkansas의 트랜스젠더 청소년에게 혼란과 고통을 줍니다.

8개월 전 호르몬 치료를 받기 전, Dylan Brandt는 불안하고 불안정했습니다.
그리고 8월에 15세 트랜스젠더 소년이 테스토스테론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기분이 좋아졌고 그의 어머니는 그가 더 외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몇 달 안에 Dylan과 그의 가족은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의 고향인 아칸소주는 미성년자에 대한 성별 확인 치료를 금지하는 법률을 통과시켰고, 이는 처음으로 시행한 주입니다.

파워볼 베픽

오클라호마 국경 근처의 그린우드에 사는 딜런은 “이전의 나로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은 정말 절망적입니다. “돌아가고 싶지 않아.”

상대방이 소송으로 이를 막는 데 성공하지 않는 한, 아칸소주의 금지령은 올 여름 말에 발효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의사가 18세 미만인 사람에게 성별 확인 호르몬 요법,
사춘기 차단제 또는 수술을 제공하거나 해당 치료를 제공하는 다른 의사에게 의뢰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수백 명의 트랜스젠더 청소년과 가족, 의료 제공자에게 이미 혼란과 슬픔, 고통을 안겨 주었습니다.

다른 주에서도 유사한 금지 조치를 고려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는 다른 가족이 미국 전역에서 직면할 수 있는 어려운 선택을 미리 보여주는 것입니다.

약 200여 가구를 진료한 아칸소 아동 병원에서 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 미셸 허치슨 박사는
“우리 가족들은 공황 상태에 빠져 있다. 어느 주로 이사해야 하는지 묻는다. 자녀가 스스로 목숨을 끊겠다고 위협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십명의 대기자 명단. “그들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싶어하는데 우리는 그들에게 명확한 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Hutchison의 클리닉은 주에서 트랜스젠더 젊은이들을 위한 호르몬 요법 및 기타 의료 지원을 제공하는 가장 큰 제공자입니다. 아칸소 주에서는 미성년자에게 성별 확인 수술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법안이 승인된 후 허치슨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4명의 젊은이가 자살을 시도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다른 환자들은 금지령이 발효되면 암시장에서 약을 구할 수 있는지 묻기 위해 진료소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나의 두려움은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고, 부작용에 대해 모니터링되지 않기 때문에 위험 할 것입니다.”

이러한 우려 때문에 트랜스젠더의 권리를 제한하는 다른 법안에 서명한 사회 보수주의자인 공화당 주지사 아사 허친슨이 치료 금지에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Hutchinson은 특히 이미 보살핌을 받고 있는 청소년을 면제하지 않기 때문에 법안이 너무 지나쳤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이 통과되면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젊은이들은 어떻게 될까요?” Hutchinson은 그 법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을 때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프다.”

기사보러가기

다수당인 공화당 입법부는 허친슨의 거부권을 쉽게 무효화했으며, 금지 지지자들은 트랜스젠더 청소년이 그러한 결정을 내리려면 18세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금지를 미성년자가 흡연이나 음주와 같은 다른 사람들에게 직면하게 하는 것과 비교했습니다.

금지령을 도입한 공화당 하원의원 로빈 룬드스트럼은 18일(현지시간) 하원 토론회에서 “우리는 모두 18세 미만일 때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했다”며 “아칸소주의 아이들은 보호받아 마땅하다”고 말했다. 지난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