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New 308 출시

푸조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New 308 출시
푸조는 수요일 서울에서 열린 론칭식에서 MZ 세대(밀레니얼, Z세대)를 겨냥한 스타일리시한 해치백 도입을 목표로 브랜드의 최신 엠블럼이

적용된 뉴 푸조 308을 국내 출시했다.

푸조 새로운

토토사이트 New 308은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회사의 전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9년 만에 완전히 변신했습니다.

브랜드 최초로 New 308에서 볼 수 있었던 새로운 엠블럼은 미래지향적인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푸조의 새로운 의지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새로운 308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현대적인 인테리어 및 매력적인 주행 감각을 통해 푸조의 새로운 시대로의 전환을 촉진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more news

푸조의 린다 잭슨(Linda Jackson) CEO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 중요한 시기에 New Peugeot 308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최초의 푸조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국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고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뉴 308은 푸조가 올해 스텔란티스 코리아에 통합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차다.
제이크 오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대표는 “뉴 푸조 308은 강렬한 첫인상과 압도적인 주행 성능, 실용적인 럭셔리가 결합된 스마트한 해치백”이라고 말했다. “변화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푸조 새로운

최신 버전에는 EMP2(Efficient Modular Platform)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전 모델보다 휠베이스가 60mm 증가하여 고속 주행 시 탑승자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New 308에는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이 장착되어 탑승자가 고급 안전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탑앤고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운전자 주의 경보 시스템, 교통 표지 인식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전방 충돌 경보 시스템, 사각지대 충돌 경보 시스템,

전방 및 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후방 보기 카메라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New 308은 1.5리터 Blue HDi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로 작동하여 최대 131마력을 냅니다.

뉴 308은 얼루어와 GT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얼루어 3680만원, GT 4230만원이다.
New 308은 완전히 새롭게 단장한 회사의 전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9년 만에 완전히 변신했습니다.

브랜드 최초로 New 308에서 볼 수 있었던 새로운 엠블럼은 미래지향적인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푸조의 새로운 의지를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새로운 308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현대적인 인테리어 및 매력적인 주행 감각을 통해 푸조의 새로운 시대로의 전환을 촉진한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푸조의 린다 잭슨(Linda Jackson) CEO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 중요한 시기에 New Peugeot 308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최초의 푸조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국 소비자들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고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