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민주당원, 크리스트 하원의원을

플로리다 민주당원, 크리스트 하원의원을 선택하여 DeSantis에 도전

플로리다 민주당원

카지노제작 마이애미(AP) — 찰리 크리스트(Charlie Crist) 미국 하원의원이 화요일 플로리다 주지사 선거에서 민주당 후보로 지명되었으며,

공화당 현직 의원이 잠재적인 백악관 출마를 향한 첫 걸음으로 보고 있는 선거 운동에서 올 가을 론 드산티스 주지사에게 도전하도록 설정했습니다. .

Crist를 선택할 때 플로리다 민주당원은 이전 두 번의 주 전체 선거에서 패배한 후에도 그를 가장 안전한 선택으로 여겼던 정당 기득권의 많은

지지를 받는 후보의 편에 섰습니다. 66세의 그는 민주당원이 되기 전에 이미 10년 이상 전에 공화당 주지사로서 한 임기를 역임했습니다.

그의 온건한 입장은 최근에 영구적인 정치적 전쟁터로 여겨졌던 주에서 민주당원이 패배 패턴을 되돌리려고 하는 플로리다 교외의 유권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민주당 경선은 11월 재선을 2024년 대선 경선의 발판으로 보는 드산티스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Crist는 DeSantis의 사용을 거부하면서 “오늘 밤 플로리다 주민들은 분명히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분열시키고

우리의 자유를 빼앗는 깡패가 아니라 자신을 돌보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의 자유를 보호하는 주지사를 원합니다.”라고 선언했습니다.

이름. “이 사람은 미합중국의 대통령이 되기를 원하며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11월 8일에 그들을 물리치면 그 쇼는 끝난다. 충분한.”

Crist는 주 농업 위원인 Nikki Fried를 제치고 민주당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녀는 보다 진보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특히 낙태와 LGBTQ의

플로리다 민주당원,

권리를 옹호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44세의 그는 자신을 “새로운 것”이라고 자처했으며 플로리다 최초의 여성 주지사가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정당이 빈약하다는 표시로 그녀는 현재 주 전역에서 공직을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민주당원입니다.

프리드는 크리스트에게 전화를 걸어 그의 승리를 축하했고 지지자들에게 함께 모여 민주당 후보를 지지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Ronald DeSantis를 미국의 1선 주지사와 0선 대통령으로 만들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마이애미의 소란스러운 연회장에서 DeSantis는 총선 경쟁을 Crist만이 아니라 Joe Biden 대통령과 “깨어난” 이데올로기에 대한 경쟁으로 미리 보았습니다.

“우리는 깨어 있는 의제에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DeSantis가 청구했습니다. “플로리다는 잠에서 깨어나면 죽는 주입니다.”

공화당 주지사는 첫 번째 선거에서 0.5% 포인트 미만으로 승리했지만 곧 GOP 정치에서 가장 저명한 인물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팬데믹에 대한 그의 손 없는 접근과 인종, 성별 및 LGBTQ 권리에 대한 분열에 기대고자 하는 열망은 DeSantis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자연스러운 상속인으로 보는 많은 공화당 유권자들에게 반향을 일으켰습니다.more news

플로리다 경연 대회는 단 22일 동안 18개 주에서 경연을 펼치는 올해 가장 바쁜 예비 경선을 마무리합니다.

그 기간 동안 애리조나에서 알래스카에 이르기까지 공화당원들은 2020년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트럼프의 거짓말을

수용한 경쟁자들을 지지해 왔으며, 선거 관리들, 전직 대통령 법무장관, 그가 임명한 판사들은 이를 완전히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민주당원은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잔인한 경선을 피했습니다. 화요일 밤 뉴욕의 유권자들은 두 명의 강력한 민주당 위원회

의장인 Carolyn Maloney와 Jerry Nadler가 등장하는 의회 예비선거를 결정했으며, 같은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다른 현직 의원들은 좌파의 도전에 맞서 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