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백만 대 이상의 과적 트럭 압수

2백만 대 이상의 과적 트럭 압수
공공 교통부(MPWT)의 과적 트럭 검사 위원회(OTIC)는 첫 7개월 동안 207만 대의 과적 트럭을 압수했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의 130만 대 이상에 비해 58% 증가한 것이라고 고위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MPWT 공식.

2백만 대

MPWT의 Sun Chanthol 장관은 어제 Sar Kheng 부총리 겸 내무장관이 참석한 격년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과적차량 검사 건수는 늘었지만 과태료 부과 건수는 1,985대에서 1,899대로 낮아져 법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다는 평가다.

Chanthol은 “이는 그들이 법으로 정해진 과적재를 이해하기 시작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하면서 70-80톤의 옥수수를

실은 태국의 과적재 트럭 2대가 Battambang 지방의 Phnom Proek 지역에 있는

캄보디아에 들어온 후 압수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Kheng은 추가된 중량이 도로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과적된 트럭에 대한 검사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정부가 자금 부족으로 건설한 ‘정규 이하’ 도로는 트럭의 중량을 견딜 수 없다.

“예를 들어, 예전에는 싸구려 흙길을 건설했는데, 6개월 정도 지나니 한두 번 내리는 비로 도로가 파손됐다.

2백만 대

그런 다음 동일한 도로를 건설하는 데 동일하거나 더 많은 금액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래서 삼덱은 이 개념을 콘크리트 도로처럼 짧지만 단단한 도로로 바꿨다”고 말했다.

사설토토 Chanthol은 MPWT가 올해 1~7월에 155대의 전기 자동차를 등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는 2021년 같은 기간의 11대에서 1,300% 증가한 수치입니다.

장관에 따르면, 국방부는 또한 7개의 충전소를 설치했다고 덧붙였다.

“충전소는 정부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충전소에 전기를 공급할 수 있는 태양광 패널로 연결되었습니다.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면 대기 오염을 줄이고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경제부에서 수입하는 전기차는 휘발유차에 비해 50% 정도의 관세만 부과한다”고 덧붙였다.

장관은 “그래서 나는 우리 국민들에게 전기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사용하도록 호소한다”고 말하면서

MPWT의 4개 충전소는 각각 30~40분이면 충전하는 데 2개의 호스가 있어 8대의 차량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그는 최근 3월 말 교통부에서 열린 EV 및 충전소 쇼케이스에서 캄보디아에 충전소를

도입하면 캄보디아에서 전기 자동차(EV) 사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V 사용을 위한 추진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기후 변화, 지구 온난화 및 감소하는 대기 질에 대처하기 위해 정부 및 기타 국가에 합류하는 것입니다.

Chanthol은 또한 올해 초 캄보디아 자동차 산업 연맹(CAIF)의 대표들과 만나 캄보디아의 전기 자동차 사용 촉진 정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