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hinandan: 체포된 인도 조종사는 누구입니까?

Abhinandan: 체포된 인도 조종사는 누구입니까?
파키스탄군에 체포된 인도 공군 조종사 아비난단 바르타만(Abhinandan Varthaman)이 파키스탄과 파키스탄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bhinandan

먹튀검증커뮤니티 16년 경력의 전투기 조종사는 남부 도시 첸나이(구 마드라스) 출신이다.

그의 제트기는 이슬라마바드가 인도 영토에서 공습을 실시한 인도에 대한 “보복”이라고 불렀던 것으로 격추되었다.

그의 체포는 인도에 큰 차질로 여겨졌다.

정부는 그의 즉각적인 석방을 요구했고 인도의 소셜 미디어는 그를 영웅이라고 부르고 그의 무사귀환을 기도하는 트윗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는 이틀 후 임란 칸 파키스탄 총리가 “평화의 몸짓”으로 묘사한 환희에 찬 모습으로 돌아왔다. more news

그가 파키스탄에서 어떻게 체포되었는지에 대한 극적인 세부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파키스탄이 관할하는 카슈미르의 빔버(Bhimber) 지역 주민인 모하마드 라자크 초드리(Mohammad Razzaq Chaudhry)는 “나는 그의 낙하산에 있는 인도 국기를 보았고 그가 인도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또한 그의 비행기가 충돌하는 것을 보았고 그가 가라앉는 것을 보았다”고 제트기가 추락하는 순간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수요일에 격추되었다고 BBC의 Ilyas Khan이 말했습니다.

Abhinandan

그는 지역 주민들이 추락한 조종사에게 달려갔고 그들이 그를 해칠까 봐 “두려웠다”고 덧붙였다.

Chaudhry씨는 일부 남성들은 화가 나서 조종사를 공격했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막으려 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를 해치지 말라고 말했고 군대가 올 때까지 그를 내버려 두라고 했습니다.” 인도의 현지 언론은 그가 체포되었다는 소식이 퍼지자 곧 그의 집에 군중이 몰려들기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힌두스탄 타임스 신문은 그의 친척 중 한 명이 정부가 지체 없이 “그의 석방”을 보장해주기를 원한다고 말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의 체포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훈장을 받은 전직 전투기 조종사의 아들인 Wing Cdr Abhinandan은 2004년 처음 전투기 조종사로 임관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의사입니다. 그는 30대 중반으로 알려졌다.

그의 아버지 Simhakutty Varthaman 공군 원수는 1999년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카르길 분쟁을 배경으로 한 그의 2017년 영화 Kaatru Veliyidai의 고문으로 활동하면서 장식된 타밀 영화 제작자 Mani Ratnam과 함께 일했습니다. Varthaman은 당시 공군 원수였습니다.

카르길 분쟁은 인도 군인이 파키스탄군에게 마지막으로 포로로 잡혀간 사건이었습니다. 공군 조종사이기도 했던 K Nachiketa 그룹 대위는 파키스탄 영토에 추락한 제트기가 추락한 후 8일 동안 파키스탄에서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은퇴하여 남부 도시 하이데라바드에 살고 있습니다.

나치케타 부대 대위는 BBC 텔루구어와의 인터뷰에서 “그(아비난단 편대)는 장교로 적절하게 대우받아 인도로 돌려보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용감하고 용감하며 우리 모두는 그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의 체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모든 장교들이 이에 대해 훈련을 받았고 곧 그가 우리와 함께 하고 곧 다시 부대에 합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2011년 그의 지역 텔레비전 쇼인 NDTV Good Times에 출연한 영상도 널리 유포되고 있다.

그것에서 그는 성공적인 전투기 조종사를 위해 “나쁜 태도”가 어떻게 필요하다는 농담을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