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edigion eisteddfod: ‘공통 탐욕’이 가져간 무료 티켓

Ceredigion eisteddfod

Ceredigion eisteddfod: ‘공통 탐욕’이 가져간 무료 티켓
불우한 가족과 난민을 위한 무료 National Eisteddfod 티켓이 “사기 또는 실수로”

청구되었다고 Senedd의 주요 회원이 주장했습니다.

Senedd의 의장이자 올해 행사의 의장인 Elin Jones는 이를 “일반적인 탐욕”이라고 불렀습니다.

eistdfod는 일어난 일에 대해 “큰 실망”을 표하며 그녀의 의견을 지지했습니다.

eisteddfod는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Ceredigion에서 개최됩니다. 조직은 “평소에 참석하지 않는 지역 가족”을 위해 15,000장의 무료 티켓을 제서울op사이트 공했습니다. Ceredigion의 MS인 Jones는 Facebook에 글을 올렸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

부끄럽습니다.” “지역의 불우한 가족과 난민을 위한 Ceredigion eisteddfod의 무료 티켓이 사기/실수로 청구되었습니다.” 그녀는 덧붙였다.

“세레디지온보다 시티에 더 가깝고, 불리하기보다는 부유할 수 있는 사람들이 무료 티켓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자신이 영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일반적인 탐욕을 보여주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빈곤에 처한 아이들과 난민들을 희생시키고 있습니다.” 그녀는 eisteddfod가 이제 시작하기 2주 이내에 모든 티켓의 유효성을 다시 확인하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Ceredigion eisteddfod

잘못된 티켓 소지자에게 ‘책임이 없다’
그러나 그녀의 말에 실망한 사람들의 여러 응답에 대해 Jones는 “실수로 요청했다면 책임이 없습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당신은 내 메시지의 대상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 원래 메시지에서 충분히 명확하지 않은 경우 사과드립니다.

“불우한 가정과 난민을 위한 제도입니다. 바로 코드를 받을 수 있는 대상이었죠. 탐욕스러운 사람들은 요일마다 무료 입장권을 신청한 사람들이에요!” Ceredigion National Eisteddfod는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현재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음을 표시하는 eisteddfod의 웹사이트에는 티켓이 “웨일즈 정부의 Summer of Fun 기금을 통해 특정 그룹에 제공”되었으며 하루 최대 5장의 티켓 조건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데이 티켓은 일반적으로 성인 20파운드, 5~15세 어린이 10파운드이며, 가족 티켓은 성인 1명과 어린이 2명이 30파운드입니다.

‘큰 실망’
eistdfod의 대변인은 “우리는 Ceredigion에 있는 우리 집행위원회 위원장의 의견을 지지하며 주말에 일어난 일에 큰 실망을 표합니다.

“네, 조직으로서 우리에게 몇 시간의 노동을 야기할 것이지만, 그보다 훨씬 더 나쁜 것은 사람들이 자신이 자격이 없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불우한 가족을 위한 티켓을 신청하는 것이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입니다.More News

“우리는 Ceredigion 카운티 의회 및 기타 파트너와 협력하여 티켓을 받기로 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티켓을 전달하고 그들이 주중에 어린이 마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