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Dawson: Teacher’s Pet 팟캐스트가

Chris Dawson: Teacher’s Pet 팟캐스트가 살인범을 잡아 감옥에 가두는 데 도움이 된 방법
21년 전, 저널리스트인 Hedley Thomas는 깜짝 놀라 시드니 경찰서에서 걸어 나왔습니다.

그 당시에는 1982년에 흔적도 없이 사라진 두 아이의 엄마 리네트 도슨에 대해 들어본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Chris Dawson

그러나 그날 토마스 씨가 그녀의 콜드 케이스를 자세히 살펴본 결과 Lynette Dawson을 가명으로 만들 일련의 사건이 시작되었습니다. 화요일에 그녀의 남편 크리스 도슨이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서 절정에 달했습니다.

Chris Dawson

Thomas 씨는 처음부터 Dawson 부인의 이야기가 얼마나 터무니없고 “부당한” 것처럼 보이는지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딸들에게 헌신적이었던 젊은 엄마는 남편이 아내의 반나이의 여학생과 이 특별한 관계를 하고 있는 동안에 딸들을 돌보지 않고 그냥 가버린 여자로 낙인찍혔습니다.” 지역 방송인 세븐이 말했다.

더 깊이 파고들수록 그의 당혹감은 커져만 갔다.

그녀는 가방도, 장신구도, 콘택트렌즈도 없이 옷 몇 벌만 가지고 떠났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리고 그녀는 직업도 없었고 차도 없었고 돈도 거의 없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배신하고 모욕을 준 남편 외에는 그 누구에게도 다시 연락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Thomas는 Australian Broadcasting Corporation에 “그것은 완전히 터무니없다”면서 “오늘날 사람들이 그것을 꿰뚫어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화요일 – 도슨 부인이 사라진 지 40년 후 – 뉴사우스웨일즈 대법원 판사는 그렇게 했습니다.

그녀의 시신은 한 번도 발견되지 않았으며 전체 사건은 정황 증거에 달려 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Ian Harrison 판사는 Chris Dawson이 자신이 가르친 학교의 학생이기도 한 십대 베이비시터에게 반해 아내를 살해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팟캐스트로 유명한 남편 살인 사건의 남편
팟캐스트
2001년에 도슨 부인의 사건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지만 토마스 씨는 15년 이상이 지나서야 본격적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까지 두 차례의 검시관 조사에서 그녀의 살인 혐의로 “알려진 사람”을 추천했지만, 검찰은 증거가 충분하지 않다며 거절했다.

Lynette Dawson의 시체는 결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토마스 씨는 도슨 부인의 친구, 가족, 이웃, 그리고 법적 이유로 JC로 알려진 도슨의 10대 연인에서 두 번째 부인으로 변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또한 조사에 관여한 고위 경찰(주 경찰청장 포함)과 조사 중 하나를 주재한 검시관과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가 Australian – Teacher’s Pet -을 위해 만든 팟캐스트 시리즈는 Dawson의 외도, 아내에 대한 신체적 학대 주장, 그가 그녀를 죽이기 위해 암살자를 고용할 것을 고려했다는 주장에 대해 다룹니다.

그것은 도슨의 진술의 불일치를 지적하고 그를 살인자로 묘사하며 그가 아내의 시신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추측을 포함합니다.

2018년 중반에 출시된 팟캐스트(Slade Gibson이 제작)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