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앵커 Fiery Anti-MAGA

CNN 앵커 Fiery Anti-MAGA 연설에서 해병대를 사용하기 위해 Biden을 호출

CNN 앵커 Fiery Anti-MAGA

먹튀사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9월 1일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독립국립역사공원에서 황금연설을 하고 있다. CNN 앵커 브리아나 케일러(Brianna Keilar)는 바이든이 자신의 뒤에 해병대를 배치한 것에 대해 비판했다.

CNN 앵커 브리아나 케일러(Brianna Keilar)는 목요일 저녁 조 바이든 대통령이 뒤에 배치된 해병대와 연설한 후 이를 비판했다. 연설 중 대통령은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MAGA) 공화당원에 대해 경고했다.

케일러는 “이 연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군대는 정치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정치적 연설을 위해 바이든 대통령 뒤에 군복을 입은 해병대를 배치하는 것은 그것에 직면해 있다. 민주당원이 하면 옳지 않다. 공화당이 하면 틀리다”고 말했다. 목요일 저녁에 트윗에서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황금시간대 연설에서 해병대를 사용한 것에 대해 Biden을 불렀습니다.

CNN 앵커 Fiery Anti-MAGA

“우리는 우리 군대가 가능한 한 정치에서 제외되도록 해야 하며, 민주당이 군대를 정치적 졸로 이용하는 것은 옳지 않고 공화당도 그렇게 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우리 정치인이나 선출된 지도자 중 누구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민주당 의회 선거 운동 위원회의 전 관리였던 앨리슨 재슬로가 CNN에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연설에서 공화당의 모든 구성원이 MAGA 공화당의 “극단적인 이데올로기”를 수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오늘날 공화당이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지배되고, 주도되고, 위협받고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MAGA 공화당원, 그리고 그것은 이 나라에 대한 위협입니다.”
바이든은 “MAGA 공화당원은 헌법을 존중하지 않는다. 법치를 믿지 않는다. 국민의 뜻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자유 선거의 결과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합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그들은 바로 지금 여러 주에서 정당과 지지자들에게

미국의 선거를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선거 거부자들이 민주주의 자체를 훼손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들은 연설 후 바이든을 겨냥했으며, 트럼프 전 대통령은 “대통령이 말과 행동, 생각을 통해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그는 분명히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을 대표해서는 안 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 “오늘밤 어색하고 화난 바이든 연설의 말과 의미를 보면

그는 군사력 사용 가능성을 포함해 미국을 위협했다”고 적었다.

폭스뉴스 진행자 터커 칼슨도 트럼프 대통령이 “매우 위험하고 위험한 장소에 들어섰다.more news

칼슨은 “오늘 밤 그는 필라델피아 연설에서 자신에게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국가에 위협이 된다고 선언했다”고 말했다.

대통령의 Anti-MAGA 연설에서 Heckler가 외친 ‘F*** Joe Biden’
스티브 배넌, MAGA 포스의 ‘위험’에 바이든 ‘정권’ 언급
존 하우드가 트럼프를 위협하는 영상을 270만 번 이상 조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