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북아일랜드의

Covid-19: 제한이

Covid-19: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북아일랜드의 나이트클럽이 다시 문을 엽니다.
안전사이트 모음 북아일랜드의 나이트클럽은 지난 3월에 부과된 일부 남아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이 해제되면서 일요일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환대 부문은 할로윈 밤에 바쁠 것으로 예상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도 폐기됩니다.

목사들은 사람들이 분별 있고 개인적인 책임을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고객은 클럽에서 먹거나, 마시거나, 춤을 출 때 얼굴 가리개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폴 지반(Paul Givan) 제1장관은 “모든 사람이 공중 보건 권고를 계속 따르도록 요청한다”면서 “자신과 가족, 지역사회를 보호할 책임은 우리 각자에게 있다”고 말했다.
미셸 오닐(Michelle O’Neill) 부총리는 “이번 완화 조치는 사람들이 함께 사귈 때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요한 완화 및 개인 행동과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무엇이 바뀌고 있습니까?
10월 7일, Stormont 정치인들은 접객 시설의 사회적 거리 규칙이 10월 31일부터 제거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1m(3피트) 거리두기 폐지는 또한 나이트클럽이 문을 다시 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으며 해당 장소에서 춤을 추는 것을 금지하는 제한이 이제 제거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장소를 이동하고 서서 음료를 마시거나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음식을 먹거나, 마시거나, 춤을 출 때 얼굴 가리개를 착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나이트클럽 재개장
머피는 이번 겨울에 코비드 락다운이 예상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주 나오미 롱(Naomi Long) 연합당 법무장관은 이번 조치가 바이러스 전파의 “상당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했다.

Covid-19: 제한이

춤은 안면 가리개를 권장하지 않는 “격렬한” 활동이라고 주장하면서 이러한 결정을 지지한 보건 관계자의 조언으로 이해됩니다.
백신 인증은 어떻습니까?
북아일랜드의 나이트클럽에 입장하기 위해 사람들은 아직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코틀랜드와 웨일즈에서는 대규모 행사와 나이트클럽에 입장하려면 백신 여권이 필요합니다.
아일랜드 공화국에서는 모든 접대에 대한 규정이 시행되고 있으며 나이트클럽 입장권은 사전 예약해야 합니다.
Stormont 경영진은 보건부가 개발 중인 의무 시스템을 배치할지 여부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행사장과 행사 주최자는 사람들에게 다음 중 하나를 보여달라고 요청하는 지침입니다.
2주 이상의 완전한 예방 접종 증명
입국 후 48시간 이내에 실시한 PCR 또는 측방 흐름 검사 음성의 증거
지난 180일 이내에 Covid-19에 대한 PCR 양성 반응의 증거
일부 장소에서는 자발적으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얼라이언스당과 SDLP는 의무적인 백신 인증을 지금 도입해야 한다고 공개적으로 요구했지만 다른 정당들은 기업이 스스로 관리하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하면서 그렇게 하기를 꺼려하고 있다.

올 겨울 걱정거리가 있나요?
목요일에 Sinn Fein의 재무장관인 Conor Murphy는 북아일랜드가 앞으로 몇 달 안에 Covid-19 잠금 상태가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이번 달에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가을/겨울 비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Givan은 얼굴 가리개가 내년까지 특정 실내 환경에서 의무적으로 유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거나 병원 압력이 증가할 경우 고려 중인 다른 조치는 필수 백신 인증 사용 가능성,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의 접촉자에 대한 자가격리 규칙 강화, 사회적 거리두기법의 “재부과”라고 말했다. 특정 설정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