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미디어 다원주의, 편집 독립성을

EU는 미디어 다원주의, 편집 독립성을 위해 미디어 합병을 평가하고자 합니다.

EU는 미디어

브뤼셀 —
토토 직원 구합니다 로이터가 본 EU 규칙 초안에 따르면 유럽 연합은 그들의 거래가 미디어 다원주의를 보장하고

편집 독립성을 보호하는지 여부에 대해 소규모 경쟁자를 인수하려는 미디어 그룹에 대해 더 엄격한 규칙을 제정하기를 원합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이번 주 후반에 발표할 언론자유법(MFA)은 폴란드, 헝가리, 슬로베니아의 언론 자유에 대한 우려 속에서 나온 것입니다.

EU는 또한 언론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친정부 매체에 일부 국가의 국영 광고를 할당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 규칙은 TV 및 라디오 방송사, 주문형 시청각 미디어 서비스, 언론 간행물, 초대형 온라인 플랫폼 및 비디오 공유 플랫폼 제공업체에 적용됩니다.

1년 또는 그 이상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 과정에서 법률이 되기 전에 EU 국가 및 의원들과 충돌해야 합니다.

2024년 유럽의회 선거를 앞두고 언론의 자유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문서는 “문제의 미디어 시장이 집중된 후에도 다른 대안 콘텐츠를 제공하는 다른 미디어가 해당 시장에서 여전히 공존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편집자 독립 보호 장치는 소유자, 관리 또는 거버넌스 구조의 부당한 간섭을 고려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EU는 미디어

제안된 규칙은 또한 규제 당국이 거래가 없을 경우 합병 회사가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지 여부를 조사하도록 요구합니다.

EU 집행부와 새로운 유럽 미디어 서비스 위원회는 두 가지 기준이 충족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미디어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국가 광고는 투명하고 비차별적이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안된 규칙은 언론인과 미디어 서비스 제공자가 구금, 제재, 감시 또는 수색 및 압수를 당하지 않을 권리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정부 및 규제 기관.

예레반, 아르메니아 —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은 분쟁 지역인 나고르노-카라바흐 지역에서 2020년 전쟁 이후 최악의 전투로 화요일 거의 100명의

군대가 사망했다고 보고했다.

아제르바이잔의 긴장된 아르메니아인 거주 지역에 대한 마지막 전투의 물결은 러시아가 중재한 허약한 휴전으로 끝났습니다.

그러나 화요일 바쿠의 국방부는 “아르메니아의 대규모 도발로 50명의 아제르바이잔 군인이 사망했다”고 밝혔고, 아르메니아는

이전에 최소 49명의 군인이 사망했다고 보고했다.

아제르바이잔은 아르메니아가 역사적인 적들 간의 전면적인 충돌에 대한 두려움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충돌의 밤 이후 휴전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러시아는 전쟁 당사자들 사이에 휴전에 도달하여 몇 시간 동안 비교적 안정을 찾았다고 밝혔지만, 아제르바이잔은 나중에 아르메니아군이 협정을 “심각하게”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바쿠 군은 “아르메니아는 9일(모스크바 시간, 0600 GMT) 이후 휴전을 선언했음에도 불구하고 포병과 기타 중화기를 사용하여 국경을 따라 휴전을 집중적으로 위반하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아르메니아는 전투가 발발한 후 아제르바이잔이 자국 영토로 진출하려고 한다고 비난하면서 세계 지도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