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는 다른 지역이 폐쇄됨에 따라 319명의 새로운

NSW는 다른 지역이 폐쇄됨에 따라 319명의 새로운 지역 COVID-19 사례와 5명의 사망을 기록했습니다

NSW는

밤의민족 NSW는 319명의 새로운 지역 획득 COVID-19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 중 최소 51명은 전체 잠복기 동안 지역사회에서 전염성이 있습니다.

NSW는 아미데일 지방 정부 지역이 폐쇄됨에 따라 319명의 새로운 지역 COVID-19 사례와 5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

금요일에 사망한 5명 중 3명은 리버풀 병원의 병동에서 발생한 발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NSW는

NSW Health의 Jeremy McAulty 박사는 토요일에 “이 5명의 사망자 중 누구도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합니다.”More news

194명의 새로운 사례에 대한 감염 원인은 아직 조사 중이며, 최소 83명의 사례가 잠복기의 전체 또는 일부 동안 지역사회에서 감염되었습니다.

NSW에는 중환자실에 56명의 COVID-19 환자가 있으며 23명은 인공호흡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NSW 지역의 아미데일 지방 정부 지역은 2건의 사례가 보고된 후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일간의 폐쇄에 들어갔다.

새로운 사례 중 한 명은 최근에 뉴캐슬을 여행한 여성이었고 다른 한 명은 가족 중 한 명이었습니다.

Newcastle의 Broadmeadow에서 Tamworth 근처의 Werris Creek을 거쳐 Armidale까지 가는 장거리 열차는 7월 29일 오전 11시 40분에서 오후 5시 30분 사이에 밀접 접촉 노출 장소로 등재되었습니다.

‘집에 머물며 예방 접종’
브래드 해저드 NSW 보건부 장관은 아미데일과 가이라를 포함한 아미데일 LGA 주민들에게 집에 머물 것을 촉구하면서 규정 준수가 핵심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다음 주 자택 대피 명령은 LGA의 모든 거주자와 7월 31일 이후 의회 지역에 있었던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그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봉쇄 조치를 취하고 있다. 현재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은 일부 사람들이 이를 따르지 않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냥 집에 있어 – 그게 회로 차단기야. 집에 있으면서 예방 접종을 해.”

이번 주 초 북부 뉴캐슬로 사례가 확산되어 7일간의 봉쇄령이 내려진 후 나온 조치입니다.

고려되는 예방 접종 바우처
Hazzard는 현재 매주 백신 접종이 5% 증가하는 것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주 내 성인 인구의 거의 50%가 백신 1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22%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자유 통행증입니다. 예방 접종은 우리의 자유 통행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상황에서 우리가 갈 곳은 커뮤니티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그는 바우처를 제공하는 지방의회와 같은 인센티브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는 지역사회의 일부가 예방접종을 받도록 장려할 수 있는 옵션을 찾기 위해 업계와 논의하고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해외에서 볼 수 있는 광범위한 증거는 당신이 적어도 처음 40~50%를 꽤 열정적으로 갖고 있는 경향이 있고 다음 40~50%를 얻기가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