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오픈 Iga Swiatek, 제시카 페굴라 8강 진출을

US 오픈 Iga Swiatek, 제시카 페굴라 8강 진출을 위해 반격
ga Swiatek은 2022년 현재까지 프랑스 오픈을 포함하여 6개의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톱 시드 Iga Swiatek은 시드가 없는 Jule Niemeier를 이기고 뉴욕에서 열린 첫 8강 진출을 위해 회복하여 US Open의 역전을 피했습니다.

US 오픈

Swiatek은 세트와 브레이크로 뒤졌지만 독일을 상대로 2-6 6-4 6-1로 승리했습니다.

폴란드 출신의 21세 선수는 이번 시즌 뛰어난 WTA 선수였으며 2022년 7번째 타이틀을 노리고 있습니다.

US 오픈

현 프랑스 오픈 챔피언은 체코의 21번 시드 페트라 크비토바를 꺾은 미국의 제시카 페굴라와 대결한다.

월요일 늦게 체코의 22번 시드인 카롤리나 플리스코바(Karolina Pliskova)가 3세트에서 결승 진출자 빅토리아 아자렌카(Victoria Azarenka)를 꺾고 8강에 진출했습니다.

2016년 결승 진출자였던 플리스코바는 US오픈에서 벨라루스를 7-5 6-7(5-7) 6-2로 꺾고 2년 연속 8강에 진출했다.

그녀는 다음으로 벨라루스의 6번 시드인 Aryna Sabalenka 또는 미국의 19번째 시드인 Danielle Collins를 만날 것이며, 이 두 선수는 Arthur Ashe Stadium의 야간 세션에서 만날 것입니다.

2022년 나달, 그랜드슬램 첫 완패
US오픈 노리, 지난 16일 마감

Britons Glasspool 및 Skupski, 복식 8강 진출
Swiatek은 Ashleigh Barty의 충격적인 은퇴 이후 세계 1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3월, 37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입지를 다졌다.

이 지배력으로 도하, 인디언 웰스, 마이애미, 슈투트가르트, 로마에서 연속 6개의 타이틀을 거머쥐고 롤랑 가로스에서 두 번째 우승을 추가했습니다.

당연히 그녀는 그 이후로 하늘 높이를 유지할 수 없었지만 23세의 Niemeier가 선두를 차지할 때까지 뉴욕에서 세트를 떨어뜨리지 않았습니다.

토토사이트 Swiatek은 1세트와 2세트 시작에서 많은 실수를 저질러 윔블던을 가능하게 했다.

8강 진출자 Niemeier는 큰 역전을 위협하고 주목할만한 승리로 획기적인 시즌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독일인은 결정적인 시기에 실수를 하기 시작했고, 특히 이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wiatek은 작년의 Flushing Meadows에서 4라운드까지 더 나은 모습으로 서서히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희망을 잃지 않은 것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Swiatek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세트에서 정말 좋은 플레이를 했고 두 번째 세트에서는 우리의 기반이 되는 작은 것에 집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제 수준을 유지하게 되어 기쁩니다.”

Pegula는 수십억 달러의 은행으로 굶주림을 증명합니다.
홈 희망은 맹렬한 승리에서 신경을 흔들다

8번 시드 페굴라(28)는 처음으로 홈 메이저 대회 8강에 진출했다.

처음으로 그녀는 아서 애쉬 스타디움(Arthur Ashe Stadium)에서 임상 성적으로 시드 선수를 이겼습니다.

윔블던 2회 우승자 크비토바(32)는 2세트에서 2-0으로 앞서 있었지만 홈 지원에 의지한 페굴라가 다음 6경기를 이겨 4번째 그랜드슬램 8강에 진출했다.

멜버른에서도 8강에 진출했고

이번 시즌 파리.more news
현 프랑스 오픈 챔피언은 체코의 21번 시드 페트라 크비토바를 꺾은 미국의 제시카 페굴라와 대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