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ra에 20석 NA 가능

Candlelight Party: Yara에 20석 NA 가능

NA 고위 의원은 캄보디아 대사관 외교관 31명에게 6월 5일 코뮌의회 선거에서 보여준 정당 지지도를 바탕으로 2023년 총선을 통해 촛불당이 20석 이상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했다. .

Yara에 20석 NA 가능

외교, 국제 협력, 선전 및 정보에 관한 NA 위원회 의장인 수오스 야라(Suos Yara)는 외교관들과의 협의 회의 후 기자들에게

6월 8일 기자들에게 NA파워볼사이트 가 현재 캄보디아 인민당(CPP)의 존재에 의해 완전히 지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총선 결과를 감안할 때 그는 촛불당이 내년 총선에 서 국회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의 예측에 따르면 20~21석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결과를 계산하기 위해 다른 공식을 사용한다면 그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10석에서 20석은 어느 정당에게나 상당한 양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들과 협력하고 외국인을 우선시하지 않고 정직하게 민주주의 원칙을 구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부, 특히 NA가 국가를 통일하고 평화를 유지하며 화해를 가져오는 다리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메콩 지역 국가 측면에서 캄보디파워볼사이트 추천 아가 캄보디아 헌법이 요구하는 대로 안정을 유지하고 다당제 민주주의 원칙을 존중하는 데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야라는 자신의 예측이 단지 코뮌의원 선거에 기초한 것이며 총선에서 투표하는 것과 같지 않기 때문에 사실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Yara에 20석 NA 가능

그는 캄보디아가 외교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는 숫자가 촛불당의 최근 선거 지표를 감안할 때 NA에서 일부 의석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하지만 계속하지 않으면 지지율이 하락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열심히 해서 내년 총선을 앞두고 서포터즈 확보에 힘쓰세요.

촛불당 부통령인 탁 세타(Thach Setha)와 손차이(Son Chhay)는 6월 8일에 논평을 받을 수 없었다.

파워볼 추천 노동인권연대(중앙) 노동권 옹호론자 겸 상임이사인 모은 톨라(Moeun Tola)는 6월 8일 촛불당

에 대한 지지 모멘텀을 감안할 때 CPP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시의회 선거에서 성공했다.more news

“그들의 추진력을 감안할 때 Yara가 이미 언급했지만 아직 그들이 얻을 정확한 의석 수는 모릅니다. 그러나 지금 중요한 것은 촛불당뿐만

아니라 다른 정당들이 박해를 받지 않도록 선거운동이 열린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점에서 선거제도를 개정해야 한다는 점이다. 박해”라고 말했다.

Tola는 Candlelight Party가 내년에 NA에서 대표를 얻을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측면에 대한 신뢰를 보장하고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일부 법률 및 규정을 개정하는 실제 경쟁 선거가 있기 전까지 완전한 민주주의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개적이고 평등한 파티가 가능합니다.

NEC(National Election Committee) 대변인 Hang Puthea는 NEC가 어느 정당이 득표하거나 의석을 차지할지

예측할 수 없지만 NEC는 예외 없이 자유롭고 공정하며 투명하고 민주적인 선거를 실시하고 선거법을 준수하는 기관이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길.